'전설체전' 동계부 제1회 축구왕 등극, 우승후보 럭비부 아쉬운 패배 [어제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계부가 치열한 경쟁 끝 제1대 축구왕에 등극했다.
2월 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전설체전'에서는 럭비부와 동계부의 대망의 결승전 경기가 공개됐다.
각 팀 주장들도 제1대 축구왕 경기를 마무리한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은해 기자]
동계부가 치열한 경쟁 끝 제1대 축구왕에 등극했다.
2월 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전설체전'에서는 럭비부와 동계부의 대망의 결승전 경기가 공개됐다.
남은 경기가 없기 때문에 럭비부도 영혼을 갈아 넣는 상황. 결승전 후반전 김준현이 8초 만에 최단 시간 득점을 기록하자 김성주는 "이러면 김준현 결승전 해트트릭(축구 경기에서 1명의 선수가 1경기에서 3득점을 하는 것)이다"라며 놀라워했다. 다른 팀 선수들도 "센스 있었다" "대단하다" "오늘은 준현이 날이네"라고 감탄했다.
공격 본능을 아낌없이 발휘하는 김준현 덕분에 동계부는 웃음꽃이 활짝 폈지만 럭비부는 탄식만 가득했다. 김현수는 "끝까지 해보자"며 팀원들을 격려했다. 유력한 우승 후보 럭비부였지만 무득점 상태가 지속되고 있는 상황에서 김현수가 회심의 슛을 날렸지만 골인하지 못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결국 최종 우승 금메달은 동계부 모태범, 이정수, 송동환, 강칠구, 김준현에게 돌아갔다. 부상은 투쁠 한우 세트로 모든 선수들의 부러움을 샀다. 거미발 송동환, 날카로운 슈터 이정수, 결승전 해트트릭 김준현, 믿고 보는 칠흥민 강칠구, 말해 뭐해 모태범까지 제 몫을 다한 결과였다. 안정환 위원이 선수들에게 메달을 수여했고, 이동국 위원은 한우 부상을 건넸다.
남다른 활약을 펼친 김준현은 "오늘 너무 즐거웠고 영광이다. 이 자리가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고 정말 꿈같고 감사합니다. 럭비팀에게도 한우 받은 거 끝나고 같이 드시죠"라는 소감을 전했다.
각 팀 주장들도 제1대 축구왕 경기를 마무리한 소감을 밝혔다. 정형돈은 "럭비부가 정말 안타깝게 준우승에 머물렀다"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안드레진은 "아쉬운 준우승이지만 럭비를 소개하고 럭비 선수들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라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럭비 정말 사랑해주고 내년에는 꼭 돌아와서 우승하겠다"고 자신했다.
격투부 김동현은 "실력이 전력상 많이 밀렸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더 좋은 선수들과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농담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김성주는 "별로 안 좋은 선수들도 있었나 봐요. 속마음이 나왔네요"라고 정곡을 찔렀다.
정형돈은 "초대 우승 동계부에 버금가는 위상을 떨친 야구부 소감 들어보겠다"고 말했고, 홍성흔은 "저희는 우승에 별로 관심이 없었고 오직 농구부 하나만 보고 있었다. 다행히 농구부를 이겨서 체면치레한 것 같고 다음에 연습을 많이 해서 다른 분들과 경쟁할 수 있도록 최선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정형돈은 "전설체전 가장 큰 수확이다"라고 운을 뗐고, 김성주는 "예능 스타가 한 분 나왔다. 넘어지는 것만으로도 배꼽 잡게 했다"고 문경은의 예능감을 칭찬했다. 그러자 문경은은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야구부와 같이 추석 특집이든 설 특집이든 정기전으로 한번. 이 멤버 그대로 경기하고 싶다"고 요청했다. 정형돈이 "다른 선수분들과 의논이 된 거냐?"고 묻자 지친 농구부는 대답이 없었다.
(사진=JTBC '전설체전' 방송화면 캡처)
뉴스엔 박은해 pe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6세 동안 채정안, 으리으리 자택서 금목걸이-파란 왕반지 뽐낸 고급美
- ‘왁싱까지 직접 하트로 해주는’ 연기파 E의 노리개 된 걸그룹 D 혀 끌끌[여의도 휴지통]
- 서동주, 소속사 계약 종료 후 근황→美친 아찔 몸매 사진으로 美 하와이 추억 회상
- 이세영, 한복 벗은 덕임이의 일탈? 과감한 노출 패션으로 뽐낸 고혹美
- ‘이용규♥’유하나, 으리으리 새집 럭셔리 욕실에 편백나무 욕조까지
- 이혜영, 한남동 UN빌리지 럭셔리 취미생활…으리으리 그림 작업실 놀랍네
- 파노라마 시티뷰 잠실 L타워 커뮤니티 식당, 계란 한알 9천원? “회원만 계산”(홈즈)
- “세종문화회관 아냐?” 이승철, 남산타워 뷰 한눈에 보이는 집 스케일(신랑수업)
- 도대체 몇평이야? 이혜영, 한남동 사모님의 으리으리 자택 거실 공개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오션뷰 이 정도였어? 날씨 흐려도 환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