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착한 소비로 취약계층에 온정의 손길 보낸다"

강동완 기자 2022. 1. 31. 21: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컴투스와 함께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콜라보 상품인 '서머너즈 워 세트' 판매 수익 일부인 2천만원을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인기메뉴인 '싸이버거', '후라이드 싸이순살'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세트'는 맛이 큰 인기 요인이었지만,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소비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매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의미있는 기부 프로그램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와 함께 '서머너즈 워 세트' 판매 수익 일부 2천만원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
최근 토종 버거∙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 맘스터치는 컴투스와 함께 글로벌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콜라보 상품인 ‘서머너즈 워 세트’ 판매 수익 일부인 2천만원을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지난달 양사가 협업해 출시한 ‘서머너즈 워 세트’에 대한 뜨거웠던 고객 성원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소비와 기부를 연계한 ‘착한 소비’로 고객과 기업이 함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기부 문화를 만들어가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기부금 2천만원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전국 약 100여 곳의 지역아동센터를 후원하는데 사용된다. 세이브더칠드런은 해당 기부금으로 지역아동센터 인근에 위치한 맘스터치 거점 매장에서 싸이버거와 음료를 구매해 아동들이 푸짐하게 한끼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 할 예정이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인기메뉴인 ‘싸이버거’, ‘후라이드 싸이순살’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세트’는 맛이 큰 인기 요인이었지만,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소비를 통해 자연스럽게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매우 큰 호응을 얻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실천할 수 있는 의미있는 기부 프로그램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맘스터치 너마저"… 싸이버거 4100원으로 오른다
창업 유튜버 맥형TV 이승현 대표, 창업교육 전문 ‘맥형아카데미’ 설립
호치킨, 지역 어려운 이웃과 함께 따뜻한 활동 이어가
순살치킨 전문점 ‘순살몬스터’ … 1호점 오픈 후 한달 만에 가맹계약 100호점 돌파해
두끼, 볶잘알 전공 살려 밀앤쿡 볶음밥 2종 출시
[머니S 주요뉴스]
신수지, 명품복근·탄탄한 근육몸매… "역시 전직 체조선수"
'스우파' 노제, 파격 노출로 드러낸 '명품 몸매'
손나은 비현실적인 '개미허리'… 파격 노출에 군살 실종
"무명시절 친구 곡"…임영웅, '홍랑' 무대 800만뷰 돌파
송혜교, 42세 맞아?… 리즈 시절 되찾은 완벽한 미모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