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싱어' 블루타이거='보이스킹' 우승자 리누 "내 근황 궁금해 해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루타이거의 정체가 '보이스킹' 우승자 리누로 밝혀졌다.
1월 30일 방송된 MBN 설특집 예능 '나를 찾아줘, 아트싱어'(이하 '아트싱어') 2회에서는 감쪽같은 분장으로 정체를 감춘 6명의 노래 고수 중 한 명의 스타를 찾는 뮤직 추리쇼가 펼쳐졌다.
이후 공개된 '블루타이거'의 정체는 MBN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킹' 우승자 리누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블루타이거의 정체가 '보이스킹' 우승자 리누로 밝혀졌다.
1월 30일 방송된 MBN 설특집 예능 '나를 찾아줘, 아트싱어'(이하 '아트싱어') 2회에서는 감쪽같은 분장으로 정체를 감춘 6명의 노래 고수 중 한 명의 스타를 찾는 뮤직 추리쇼가 펼쳐졌다.
이날 2라운드 듀엣무대 후 진행된 투표에서는 불꽃사슴, 블루타이거가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하며 탈락자가 됐다.
이후 공개된 '블루타이거'의 정체는 MBN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킹' 우승자 리누였다. 리누는 출연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 "코로나19로 인해 황동을 많이 못했다. 많은 분들이 저의 근황을 궁금해 하셔서 큰맘 먹고 도전해 봤다"고 밝혔다.
이때 전현무는 감별단석에 앉아있는 김종서를 언급, "김종서 씨 '보이스킹' 나오지 않았냐. 감을 전혀 못 잡았냐"고 물었다. 김종서는 "이 노래 했을 때 소름이 끼쳤다. (하지만) 앞에 노래들은 다른 뭔가가 있었다"고 해명했다.
이에 리누는 "저 아닌 것처럼 모창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리누는 자신이 데뷔 21년 차라며 "앞으로 많은 곳에서 인사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 많이 해주셨음 좋겠다"고 당부했다. (사진=MBN '나를 찾아줘, 아트싱어'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오션뷰 이 정도였어? 날씨 흐려도 환상
- ‘왁싱까지 직접 하트로 해주는’ 연기파 E의 노리개 된 걸그룹 D 혀 끌끌[여의도 휴지통]
- 걸그룹 멤버 결속의 비결은 딱 1명 왕따-사장과 이간질,금수저 탈퇴女 몸서리[여의도 휴지통]
- “밥 먹는데 천장 무너져” 임현주 아나운서, 아찔했던 사고 현장 공개
- 수지, 청순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포즈…박형식 “심취했네”
- ‘추신수♥’ 하원미, VIP 손님 누군가 보니…美대저택에 으리으리한 운동방 눈길
- 김윤지, 다이어트 성공했나…초밀착 원피스도 찰떡 ‘바비인형 자태’
- ‘솔로지옥’ 강소연 아나, 맥심 표지 진출…하의 실종룩에 드러난 몸매
- 설현, 몸매 1인자다운 미니스커트 소화력…쭉 뻗은 각선미 부러워
- 아이비, 레깅스만 입고 엉덩이 찰싹‥몸매 부심 장난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