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라비, 동계놀림픽 금메달→새 멤버 예고 "보통 아냐"[★밤TView]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박2일' 가수 라비가 동계놀림픽 금메달을 차지했다.
연정훈과 문세윤은 남아서 송어를 잡는 벌칙을 받게 됐으며 금메달은 라비가 차지했다.
라비는 "욕심이 안 났는데 받으니 기분이 좋다. 아주 영예롭다. 올림픽 선수들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새 멤버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1박2일 시즌4'(이하 1박2일)에서는 동계놀림픽 특집이 이어졌다.
이날 멤버들은 썰매를 타고 내려와 정답이 적힌 깃발을 잡는 게임을 진행했다. 멤버들은 여섯 차례나 썰매를 타자 지친 기색을 보였으나, 계속된 동점으로 게임은 아홉 차례까지 이어졌다. 라비는 결국 문세윤이 2등과 3등을 가리는 마지막 경기서 단번에 정답을 맞추자 "문제 맞춰줘서 고맙다"며 문세윤을 토닥여 폭소를 안겼다.
문세윤과 라비, 연정훈은 한우꼬리찜 한 상을 저녁으로 먹었다. 저녁을 먹지 못한 딘딘은 "세윤이 형은 오늘 두 끼 다 먹는다"며 문세윤을 부러워했다. 딘딘은 이게 대상 공약으로 자른 '호동 컷' 때문이라며 "머리 자르고 운수 대통이다. 머리 자르고 신수가 훤해서 잘 풀리는 거다. 되게 멋있다"고 칭찬해 웃음을 안겼다.
문세윤은 이후 소꼬리찜을 한 입에 넣으며 화려한 먹방을 선보였다. 딘딘은 이를 보면서도 "머리 자르고 이렇게 먹으니까 멋있다. 돌쇠 같다"고 감탄해 웃음을 더했다. 문세윤의 '먹제자' 라비 역시 소두와 작은 입 크기를 극복한 원샷 먹방을 선보여 탄성을 자아냈다. 이후 딘딘과 김종민은 '코 딱밤' 게임 끝에 소꼬리찜 한 접시를 얻어냈다.
제작진은 그간 가장 추웠던 취침은 안동이었으나 "그때는 영하 8도였는데 지금은 영하 15도"라고 밝혀 충격을 더했다. 하지만 연정훈과 딘딘의 빙박 전우애는 마지막 얼음 썰매 경기에서 바로 끝나고 말았다. 딘딘이 연정훈을 견제하려 고의적 진로 방해를 한 것. 김종민은 방해 없이도 썰매에서 계속 떨어져 꼴찌가 됐다.
예선 결과 1위는 12초 18의 딘딘, 2위는 문세윤, 3위는 라비였다. 멤버들은 결국 패자부활전을 진행했고, 결과는 예상 외로 김종민의 승리였다. 김종민은 결승에서도 딘딘을 꺾고 12초 01로 우승의 영광을 차지해 놀라움을 안겼다. 연정훈과 문세윤은 남아서 송어를 잡는 벌칙을 받게 됐으며 금메달은 라비가 차지했다. 라비는 "욕심이 안 났는데 받으니 기분이 좋다. 아주 영예롭다. 올림픽 선수들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방송 말미에는 새 멤버가 등장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새 멤버는 "긴장을 많이 하는 편이다. 너무 너무 재밌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인터뷰했고, 멤버들은 새 멤버가 뛰어오는 모습을 보며 "아이돌인가? 잘생긴 것 같다", "기가 막히게 보통 아닌 사람만 뽑는다", "우리가 늘 모지리는 하나 있다. 올해 어렵겠다"고 평가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시호 기자 star@mtstarnews.com
☞ 'XX 아파' 미스코리아 서예진, 만취 사고 영상 보니
☞ 김영희 반려견, 뼈만 남아 앙상..충격 비주얼
☞ 이병헌 부럽네..♥이민정, 입 떡 벌어지는 '집밥클라쓰'
☞ 한예슬, 벌써 신혼 살림..'♥남친' 맞춤 밥상까지
☞ '노지훈♥' 이은혜, 섭식장애 충격 몸매..어쩌다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함소원 쌍꺼풀 재수술..퉁퉁 부은 소세지 눈- 스타뉴스
- "XX 아파" 미스코리아 서예진, 만취 사고 영상 보니- 스타뉴스
- 김영희 반려견, 뼈만 남아 앙상..충격 비주얼- 스타뉴스
- 이병헌 부럽네..♥이민정, 입 떡 벌어지는 '집밥클라쓰'- 스타뉴스
- 한예슬, 벌써 신혼 살림..'♥남친' 맞춤 밥상까지- 스타뉴스
- '노지훈♥' 이은혜, 섭식장애 충격 몸매..어쩌다- 스타뉴스
- 김민희, 64세 홍상수 감독 아이 임신..올 봄 출산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지민, 글로벌 인기투표 179주 1위..'막강 팬덤' - 스타뉴스
- '불륜 10년' 김민희, 문가비 이어 '혼외자' 낳는다 [스타이슈] - 스타뉴스
- 이지혜, ♥문재완과 이혼 위기.."아이에 집중하다 소원해져"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