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요정이 따로 없네..6인 6색 한복 자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6인조 그룹 아이브(IVE)가 한복 자태를 뽐냈다.
아이브(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는 1월 3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6인 6색 파스텔 톤의 고운 한복을 입은 2022 임인년 새해 인사 사진을 공개했다.
따뜻한 새해 인사로 2022년을 밝힌 아이브는 다채로운 활동 및 콘텐츠 공개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6인조 그룹 아이브(IVE)가 한복 자태를 뽐냈다.
아이브(유진, 가을, 레이, 원영, 리즈, 이서)는 1월 30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6인 6색 파스텔 톤의 고운 한복을 입은 2022 임인년 새해 인사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브는 “저희에게는 꿈만 같았던 2021년을 보내고 새로운 2022년, 한해가 시작되는 설날이 다가왔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힘든 시기가 계속되고 있지만, 설 연휴만큼은 따뜻하고 행복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이어 “다이브(팬클럽명) 덕분에 음악방송 11관왕에 이를 수 있었고, 그로 인해 아이브의 한해가 어떻게 꾸며질지 벌써부터 설렘이 가득하다. 저희가 느끼는 설렘만큼이나 모든 분들의 2022년이 반짝반짝 빛나셨으면 좋겠다.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풍요로운 명절 되시길 바라겠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12월 1일 데뷔한 아이브는 싱글 ‘ELEVEN(일레븐)’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주며 괄목할 만한 활동을 펼쳐왔다. 대중의 사랑을 방증하는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 안착부터 빌보드, 스포티파이, 아이튠즈, 유튜브 뮤직, 빌보드 재팬, 중국 QQ뮤직 등 각종 글로벌 차트에서도 ‘괴물 신인’의 저력을 드러내며 놀라운 성과를 냈다.
특히 아이브는 국내 음악 프로그램을 휩쓸며 음악방송 11관왕이라는 쾌거를 이뤘고, 공식 활동 종료 이후에도 끊임없는 커리어 하이로 ‘기록 브레이커’의 눈부신 행보를 이어가며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따뜻한 새해 인사로 2022년을 밝힌 아이브는 다채로운 활동 및 콘텐츠 공개를 이어갈 계획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수정, 홍콩 부촌 집 오션뷰 이 정도였어? 날씨 흐려도 환상
- ‘왁싱까지 직접 하트로 해주는’ 연기파 E의 노리개 된 걸그룹 D 혀 끌끌[여의도 휴지통]
- 걸그룹 멤버 결속의 비결은 딱 1명 왕따-사장과 이간질,금수저 탈퇴女 몸서리[여의도 휴지통]
- “밥 먹는데 천장 무너져” 임현주 아나운서, 아찔했던 사고 현장 공개
- 수지, 청순한 얼굴에 그렇지 못한 포즈…박형식 “심취했네”
- ‘추신수♥’ 하원미, VIP 손님 누군가 보니…美대저택에 으리으리한 운동방 눈길
- 김윤지, 다이어트 성공했나…초밀착 원피스도 찰떡 ‘바비인형 자태’
- ‘솔로지옥’ 강소연 아나, 맥심 표지 진출…하의 실종룩에 드러난 몸매
- 설현, 몸매 1인자다운 미니스커트 소화력…쭉 뻗은 각선미 부러워
- 아이비, 레깅스만 입고 엉덩이 찰싹‥몸매 부심 장난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