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에이프릴 해체에 밝힌 심경 "마음 무거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이나은이 그룹 에이프릴 해체 심경을 전했다.
이나은은 지난 28일 에이프릴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통해 해체 심경을 전했다.
다음은 이나은 에이프릴 해체 심경 전문.
에이프릴 이나은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이나은이 그룹 에이프릴 해체 심경을 전했다.
이나은은 지난 28일 에이프릴 공식 팬카페에 자필 편지를 통해 해체 심경을 전했다.
먼저 이나은은 “그 시간들이 정말 값지고 애틋해서 이 짧은 글 하나로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너무 어렵다”며 “모든 것이 처음이라 미숙한 저였지만 그저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할 수 있던 이유는 팬분들의 소중한 응원 덕에 이겨 나아가 열심히 임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많이 무겁다”며 “7년 동안 함께였던 우리 멤버들에게도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고 우리 멤버들이 진심으로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이다”고 밝혔다.
이날 소속사 DSP미디어는 에이프릴 해체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당사와 멤버들은 오랜 기간 논의와 고민 끝에 팀을 해체하고 각자의 길을 걷는 것으로 결정을 지었다”고 설명했다.
이후 멤버 채경 예나 진솔 등이 팬카페를 통해 심경을 전했다. 다만 이현주 왕따 논란에 이은 해체는 아니라는 설명이다. 예나는 “그룹 해체로 또 많은 억측과 말도 안 되는 말들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이렇게 글을 쓴다. 논란을 인정해서 해체를 하는 게 절대 아님을 알린다”고 선을 그었다.
한편 이나은은 학교 폭력 가해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해 3월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 네티즌의 이나은이 학창 시절 자신을 괴롭혔다고 주장하는 글이 화두에 올랐다. 이에 소속사는 사실무근을 강조하면서 수사기관에 제출, 즉시 반박했다. 이후 글 작성자 A씨는 직접 사과문을 작성하며 허위 사실임을 인정했다.
다음은 이나은 에이프릴 해체 심경 전문.
안녕하세요. 에이프릴 이나은입니다.
2015년 8월에 데뷔해 7년 동안 에이프릴 이나은으로서 보낸 시간 그리고 파인에플과 함께였던 순간들이 떠오릅니다.
그 시간들이 정말 값지고 애틋해서 이 짧은 글 하나로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너무 어렵네요.
모든 것이 처음이라 미숙한 저였지만 그저 무대에서 춤추고 노래할 수 있던 이유는 팬분들의 소중한 응원 덕에 이겨 나아가 열심히 임할 수 있었습니다.
수많은 시간들 중 팬분들과 함께 했던 시간들은 정말 소중했고 저에게 많은 것을 안겨주고 온몸으로 느끼게 했습니다.
이런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마음이 많이 무겁습니다.
7년 동안 함께였던 우리 멤버들에게도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고 우리 멤버들이 진심으로 행복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앞으로 한 걸음 더 성장하고 노력하는 이나은이 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에이프릴의 모든 모습을 아껴주시고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파인에플에게 정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혜련 딸 "엄마의 재혼...내 편 없다고 느꼈다" 고백
- 조세호, 3차 접종에도 코로나19 확진…일정 '올스톱'
- 아버지 빚 10년 갚은 차예련 "안 보고 산지 15년... 남편 주상욱 든든해"
- 길건 "전 소속사, 누드 강요에 사문서 위조까지…"
- 문재완 "첫째 딸, 이지혜 수유하는 모습에 충격받고 눈물"
- 결백 호소한 이규한, 폭행 시비 무혐의 처분
- 윤남기·이다은 재혼 준비기, '돌싱글즈 외전'으로 공개된다
- 강석우, 코로나19 백신 부작용으로 '아름다운 당신에게' 하차
- [HI★초점] "새벽 1시 주점 방문"…경솔함으로 실망 안긴 SF9 찬희·휘영
- "연예인인 제 불찰"…이규한, 폭행 무혐의 처분 심경 토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