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특선 영화] 연휴의 시작 가볍게..'트롤: 월드 투어'→'파이프라인' 출격

김나연 기자 2022. 1. 29. 09: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2년 임인년 (壬寅年) 새해에도 여전히 코로나19는 기승을 부리고 있다.

여전히 가족들을 한자리에서 만나기 힘들어 아쉬움이 큰 설 연휴,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특선영화 라인업을 소개한다.

영화 '트롤: 월드 투어', '파이프라인', '새해전야'가 그 주인공이다.

'파이프라인'은 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진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 그들이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나연 기자]
사진=각 영화 포스터
2022년 임인년 (壬寅年) 새해에도 여전히 코로나19는 기승을 부리고 있다. 여전히 가족들을 한자리에서 만나기 힘들어 아쉬움이 큰 설 연휴, 안방에서 즐길 수 있는 특선영화 라인업을 소개한다.
설 연휴 첫 시작을 알리는 주말인 29일에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가 안방을 찾아온다. 영화 '트롤: 월드 투어', '파이프라인', '새해전야'가 그 주인공이다.

먼저 OCN은 연휴 내내 특선 영화를 선보이는 가운데, 이날 오후 9시 TV 최초로 애니메이션 '트롤: 월드 투어'를 방송한다. '트롤: 월드 투어'는 팝, 록, 클래식, 컨트리, 펑크, 테크노로 이루어진 6개의 트롤 마을에서 벌어지는 익사이팅 뮤직 배틀을 그린 영화로, 모든 장르별 트롤들과 친구가 되고 싶어 하는 '파피'의 모험을 통해 남녀노소에게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영화다.

이어 오후 11시에는 영화 '파이프라인'이 방송된다. '파이프라인'은 대한민국 땅 아래 숨겨진 수천억의 기름을 훔쳐 인생 역전을 꿈꾸는 여섯 명의 도유꾼, 그들이 펼치는 막장 팀플레이를 그린 범죄 오락 영화. 배우 서인국, 이수혁 등이 출연했으며 개봉 당시 13만 관객을 동원했다.

tvN에서는 30일로 넘어가는 밤 12시 10분 영화 '새해전야'를 방송한다. '새해전야'는 인생 비수기를 끝내고 새해엔 더 행복해지고 싶은 네 커플의 두려움과 설렘 가득한 일주일을 그린 작품.배우 김강우, 유인나, 유연석, 이연희, 이동휘, 유태오, 수영 등 화려한 배우 라인업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관련기사]☞ 김영희 반려견, 뼈만 남아 앙상..충격 비주얼
조세호도 코로나 확진..유재석 세 번째 검사 '헉'
유아인, 머리 삭발하더니 상의 탈의까지..'돌아갈래'
이병헌 부럽네..♥이민정, 입 떡 벌어지는 '집밥클라쓰'
'노지훈♥' 이은혜, 섭식장애 충격 몸매..어쩌다
한예슬, 벌써 신혼 살림..'♥남친' 맞춤 밥상까지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