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유진, 두바이 현지 '찐팬' 만났다.. "'펜트하우스' 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스토랑' 유진이 두바이 현지 '찐팬'을 만났다.
2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유진이 기태영과 두바이 관광을 하던 중 찐팬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스토랑' 유진이 두바이 현지 '찐팬'을 만났다.
28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유진이 기태영과 두바이 관광을 하던 중 찐팬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기태영과 유진은 사진과 주변 건물을 보며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한 사람이 다가오며 "같이 사진 찍을 수 있냐. '펜트하우스' 봤다"며 "다른 영화도 봤다. 노래, 춤, 당신이 활동했던 모든 걸 봤다"고 말해 유진을 감동받게 했다.
기태영은 한 걸음 떨저져서 그 모습을 지켜보며 마스크만 만지작거렸다. 그러면서 "나 소외되는 것처럼 찍지마라"고 말해 주위를 폭소케 했다.
한편 KBS2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KBS2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송지아 父와 일면식도 없어”...부산 유흥업소 사장 루머 일축
- “‘유퀴즈’ 등 스케줄 중단”…조세호, 코로나 확진[전문]
- 빽가 “전여친에 2년간 월급 다 줬는데 바람펴”(컬투쇼)
- `편스토랑` 유진, 두바이 현지 `찐팬` 만났다... "`펜트하우스` 봐"
- `금쪽같은` 잠투정 심한 삼남매 母 "5년간 통잠 자본적 없어"
- "평균연령 19.7세 가장 젊은 대륙…아프리카 미래를 본다"
- [종합] “217명 중 35등”… ‘산만대회’ 참가한 최다니엘, 사랑 고백에 결국 집중력 폭망→ 7년
- 최다니엘 “정관수술 0.02% 확률 뚫고 태어나” (‘전참시’) - 스타투데이
- ‘한예종 출신’ 안은진 “입학식 때 이유영 예뻐서 계속 쳐다봐” (‘전참시’) - 스타투데이
- 괴테와 마크 트웨인이 몸 담근 이곳…한국에선 허니문 성지된 스위스 산골 마을 [깊숙이 스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