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지런한 송민호, 1일 5회 숙면의 놀라운 비밀 [나혼자 산다]

김미화 기자 2022. 1. 28. 20: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송민호가 감성 넘치는 식사 한상으로 '무지개 모임' 최고 인기남에 등극했다.

28일 MBC '나 혼자 산다'측은 네이버TV를 통해 송민호의 캠핑 감성 충만 저녁 한상과 박나래의 눈물의 해천탕 라면 먹방 현장을 선공개 해 눈길을 끌었다.

송민호는 식사가 끝나자마자 곧바로 정리를 시작하는 부지런함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 다른 영상에서는 박나래가 진공청소기급 흡입력으로 '해천탕 라면'을 먹어 치우는 모습이 포착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사진='나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송민호가 감성 넘치는 식사 한상으로 '무지개 모임' 최고 인기남에 등극했다.

28일 MBC '나 혼자 산다'측은 네이버TV를 통해 송민호의 캠핑 감성 충만 저녁 한상과 박나래의 눈물의 해천탕 라면 먹방 현장을 선공개 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송민호가 직접 요리한 통삼겹 한상에 혼술을 곁들이며 저녁 시간을 만끽하는 모습. 통삼겹과 고추냉이, 돼지기름에 볶은 김치까지 더한 완벽한 메뉴 조합에 무지개 회원들이 감탄했다.

송민호는 식사가 끝나자마자 곧바로 정리를 시작하는 부지런함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프라이팬과 그릇의 기름기를 지우기 위해 뜨거운 물을 미리 부어 두고, 가스레인지부터 탁자까지 막힘없이 깔끔하게 치웠다.

송민호의 '식후 정리' 마지막 단계로 인센스 스틱이 등장하며 큰 파장(?)을 가져왔다. 창문도 열지 않고, 암막 커튼으로 사방이 막힌 상황 속에서 향을 피우기 시작한 것. 점점 탁해지는 공기가 포착되며 무지개 회원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특히 그는 '1일 5차 숙면'으로 화제를 모았던 터. 전현무는 "다 졸린 이유가 있다니까! 집안에 산소가 없어서 종일 몽롱한 거야!"라고 일침을 날렸다.

송민호는 탁한 공기에도 굴하지 않고 AI 스피커의 선곡에 맞춰 즉석 댄스까지 선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코드 쿤스트는 "진짜 공기 중에 문제가 있나 봐"라며 댄스 삼매경을 안쓰러운 눈빛으로 바라봤다. 절도 있는 댄스를 선보이던 그는 결국 또 하품을 시작, '공기 논란(?)'으로 무지개 스튜디오를 뜨겁게 달궜따.

또 다른 영상에서는 박나래가 진공청소기급 흡입력으로 '해천탕 라면'을 먹어 치우는 모습이 포착됐다. 그릇째 씹어먹을 기세로 돌진했지만 뜨거운 라면 국물도 한파를 이겨내기엔 역부족이었다. 결국 생명수(?) 소주가 등장했다. 소주를 원샷한 박나래는 "추운 데서 먹었더니 술도 안 취하냐"라고 센 척했지만 추위를 뚫고 별을 보기 위해 자리를 잡는 순간 그대로 맨바닥에 꽈당하며 고난을 예고했다.

'나혼자 산다'는 28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된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조세호도 코로나 확진..유재석 세 번째 검사 '헉'
유아인, 머리 삭발하더니 상의 탈의까지..'돌아갈래'
이병헌 부럽네..♥이민정, 입 떡 벌어지는 '집밥클라쓰'
'노지훈♥' 이은혜, 섭식장애 충격 몸매..어쩌다
한예슬, 벌써 신혼 살림..'♥남친' 맞춤 밥상까지
'옛 연인' 지코·설현, 박신혜 결혼식서 5년만 어색한 재회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