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 "직접지원금 즉시 지급하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는 28일 보도자료를 내 "방역패스 강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영업시간 제한, 인원 제한 등 자영업자 옥죄는 대책만 계속되는 상황에서 우리 강원도지사와 18개 지방자치단체장들은 자영업자를 위한 대책 및 지원이 전무하다"며 "자영업자 직접 지원금을 즉시 지급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이들은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과 국민의힘 강원도당에서는 강원도 자영업자를 위한 대책을 수립하고, 정책에 넣어 도내 자영업자 대책을 실질적으로 시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뉴시스] 김경목 기자 = ㈔강원도자영업자총연합회는 28일 보도자료를 내 "방역패스 강화,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영업시간 제한, 인원 제한 등 자영업자 옥죄는 대책만 계속되는 상황에서 우리 강원도지사와 18개 지방자치단체장들은 자영업자를 위한 대책 및 지원이 전무하다"며 "자영업자 직접 지원금을 즉시 지급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또한 "자영업자를 위한 행정 행위를 하지 않는 자치단체장은 재선에 나서지 않길 바란다"며 "선거에서 행동으로 보여주고자 한다"고 의지를 드러냈다.
정치권에도 주문했다.
이들은 "더불어민주당 강원도당과 국민의힘 강원도당에서는 강원도 자영업자를 위한 대책을 수립하고, 정책에 넣어 도내 자영업자 대책을 실질적으로 시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photo31@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최준희, 홀로 故최진실 묘소 방문 "누구랑 오는 게 뭐가 중요"
- 이혜영, 비키니로 뽐낸 아찔 볼륨감…"추석이 내게 준 선물"
- 이은형 "♥강재준 20㎏ 감량 후 부부관계 타올라…2세 계획 중"
- 한혜진♥기성용 딸, 얼마나 예쁘면…박하선 "평범하게 살기 힘든 외모"
- 레이디 제인, 10살 연하 ♥남편 임신 집착에 극대노 "싫다고 했잖아"
- '세번째 이혼' 스피어스, 칼춤에 경찰 출동 불만 "난 오랜 시간 왕따"
- 1호 귀순 배우 김혜영 "이혼 3번…내가 원한 적 없어 허망"
- 안정환, 외국학교 동거 기숙사 충격 "딸 리원이는 안 돼"
- 김가연 "시어머니 앞에서 시누이와 싸워…모른 척 산다"
- 이경규 "곰장어 먹다가 위궤양 과다출혈로 응급실行…죽을 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