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과 눈 마주치자 '천국'..팬 감동시킨 시상식 세레나데[영상]

전형주 기자 2022. 1. 28. 1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한 팬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임영웅의 팬 A씨는 지난 27일 트위터에 임영웅에게 특별한 팬서비스를 받았다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유했다.

임영웅은 노래를 부르다 한 팬과 눈이 마주치자 고개를 숙여 인사했다.

임영웅은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이라는 가사에서 팬을 직접 가리키기도 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트위터


가수 임영웅이 한 팬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했다. 노래를 부르다 눈이 마주친 팬을 위해 세레나데를 불러줬다.

임영웅의 팬 A씨는 지난 27일 트위터에 임영웅에게 특별한 팬서비스를 받았다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유했다.

영상에는 임영웅이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선보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무대가 담겼다. 임영웅은 노래를 부르다 한 팬과 눈이 마주치자 고개를 숙여 인사했다. 환한 미소와 함께 팬을 지그시 바라보며 노래를 이어갔다.

/사진=트위터
/영상=트위터


임영웅은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이라는 가사에서 팬을 직접 가리키기도 했다. A씨는 임영웅의 팬서비스에 당황한 듯 카메라를 크게 흔들었다.

A씨는 "(임영웅이) 몸을 이쪽으로 돌렸고, 인사를 해줬고, 다가왔고,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이라고 노래를 불러줬다. 그리고 나는 천국에 있다"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리트윗에는 임영웅에 대한 극찬이 이어졌다. 네티즌들은 "저 팬 살아 있냐", "카메라 흔들리는 거 이해된다", "인기 있는 사람은 이유가 있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27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어덜트 컨템포러리 뮤직상'을 수상했다.

[관련기사]☞ '백신접종 후 시력저하' 방송하차 강석우...80년대 대표 남자주인공길건 "전 회사, 누드 강요…거부하니 다른 회사로 날 팔아넘겨""내 코? 한국에선 나오기 어려워" 한가인, 남다른 미모 자부심'이현주 왕따 논란' 에이프릴, 6년만에 해체…"각자의 길""목에 칼 대고 XX버린다" 정창욱 추가 폭로영상 보니…'충격'
전형주 기자 jhj@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