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향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 출연 [공식]
안병길 기자 2022. 1. 28. 17:15
[스포츠경향]
배우 전국향은 tvN 새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 출연을 확정 지어,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tvN 새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연출 박원국, 극본 박슬기·최민호·이봄,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미디어캔)은 잘나가던 내의원 의관 유세풍(김민재 분)이 궁중 음모에 휘말려 쫓겨나 이상하고 아름다운 계수마을의 계지한(김상경 분)과 서은우(김향기 분)를 만나며 진정한 심의(心醫)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탐정 뺨치는 추리력으로 마음의 병을 추적하며 아픈 자들에게는 따뜻한 처방을, 나쁜 자들에게는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심의 3인방의 행복 처방전이 유쾌한 웃음과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배우 전국향은 KBS ‘동백꽃 필 무렵’, JTBC ‘안녕 드라큘라’, MBC ‘꼰대 인턴’, MBC ‘저녁 같이 드실래요’, tvN ‘빈센조’ 등 최근에는 tvN ‘멜랑꼴리아’에 출연하며, 차갑고 단호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에게 연기력을 인정 받으며, tvN 새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에서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진다.
현재 방영 예정인 JTBC ‘기상청 사람들’, 디즈니플러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JTBC ‘클리닝 업’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시청자들에게 이목이 집중된다.
전국향이 출연하는 tvN 새 드라마 ‘조선 정신과 의사 유세풍’은 올 하반기 방송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