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스룸 날씨] 다시 싸늘해진 공기.. 영남지역 건조특보
[1] 오늘은 미세먼지가 걷히면서 숨쉬기가 한결 편안해졌습니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이 영하권으로 출발했는데요, 지금 하늘은 맑게 드러나 있고요 볕이 내리쬐면서 현재 서울은 영상권으로 올라섰습니다.
[2] 차가운 북서풍이 불어 들면서 한파특보는 더 많은 지역으로 확대됐습니다. 오늘 아침 파주와 철원이 영하 12도 제천도 영하 10도까지 떨어졌습니다.
[3] 이 추위는 연휴 동안에도 크게 나아지지는 못하겠습니다. 연휴 내내 싸늘하겠는데요, 그래도 강추위까지는 아니겠고요 예년 이맘때 겨울 날씨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아침 기온 영하 7도, 낮에도 2도에 그치겠고요 모레 아침도 영하 7도에 머물겠습니다.
[4] 내일 귀성길 날씨도 궁금하시죠. 내일은 다행히 공기질 깨끗하겠고요, 이렇다 할 눈, 비 소식 없이 전국에 가끔 구름만 많겠습니다.
[최고] 오늘 한낮에 대전이 5도, 대구가 7도 예상됩니다.
[주간] 설 당일에는 강원 영동을 제외한 중부와 호남에 눈이 내리겠습니다.
[클로징] 부산과 울산은 어제 내려졌던 건조특보가 '건조경보'로 강화됐습니다. 연휴 시작을 앞둔 만큼 가족들과 함께 안전한 설 명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광화문에서 날씨 전해드렸습니다.
(정예은 기상캐스터) #MBN #날씨 #정예은 #MBN프레스룸 #기상캐스터 #MBN날씨
Copyright Ⓒ MB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재명 '전라도 소외' 발언에 이준석 맹폭 ″정신 나간 정치인″
- 국민의힘, '곽상도 지역구' 공천 안 한다…김재원 ″탈당 후 무소속 출마″
- 민주당, 이재명 장남 휴가·수술기록 공개…″가짜뉴스 고발″
- 女사장에 ″제가 씨XX이라고 하면 어떠실 거 같아요″ 질문한 男손님
- 에이프릴 해체 '논의 끝에 결정, 6년간 응원해줘 감사'(공식입장)
- 김어준, 정경심 대법 판결 분노 ″막 뿌리는 상에 감옥 4년″
- 55cm 폭설 뚫고 왔는데 식당 문 닫아…″주저앉은 손님 찾습니다″
- 강석우 ″3차 접종 후 글 읽기 힘들다″…6년 맡은 라디오 하차
- 강성범 ″윤석열 장모 무죄, 판사가 원스톱 풀코스 서비스 해줬다″
- ″얼어 죽기 싫어요″…냉골 원룸서 카메라로 감시당한 초등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