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 설맞이 400회 무료 뽑기 증정

이원희 2022. 1. 28. 14:0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킹스그룹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S.O.S: 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에서 설 명절을 기념해 최고 등급 영웅 캐릭터 무료 획득과 가챠 콘텐츠 400연속 뽑기 티켓 증정 등 파격적인 혜택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설 연휴 기간 동안 'S.O.S:스테이트 오브 서바이벌'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총 7일간 게임에 접속해 '출석 버튼'을 클릭만 하더라도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기존 게이머는 물론 게임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신규 이용자 모두가 간편하게 접근하도록 구성됐다.

매일 출석 버튼만 누르면 푸짐한 혜택이 찾아온다. 6일까지 잊지 않고 참석만 해도 통칭 '미녀 삼총사'로 불리는 캔디와 강은주, 나나미 등 세 명의 대표 미소녀 영웅 캐릭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일주일 출석체크 조건을 모두 충족시킨 이용자에게는 유료 콘텐츠 뽑기를 400회 연속으로 진행 가능한 '스페셜 티켓'을 선물한다.

이벤트와 함께 킹스그룹 측은 최근 업데이트를 단행하며 신규 콘텐츠 '광산 전쟁'을 추가했다. 이번 신규 전쟁 콘텐츠는 동맹 기반의 이벤트로서, 동맹 레벨 6 이상 및 최소 20명의 동맹원이 있어야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참가 등록을 신청하면 비슷한 전투력을 갖춘 5개의 동맹과 매칭되며, 이용자 연합을 포함한 총 6개의 동맹이 일주일간 경쟁하게 된다. 첫 4일간은 '광산 탐험'과 '운석 쟁탈', '최후의 순간' 등 3개의 스테이지를 거치게 되고, 이 과정에서 최후까지 남은 2개의 동맹은 광산의 막대한 자원을 얻을 수 있는 '최후의 승리'를 놓고 경쟁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킹스그룹 관계자는 "설 명절을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도록 알차고 풍성하게 이벤트를 준비했다. 출석체크만 잘 진행하면 게임을 대표하는 미녀 삼총사 캐릭터 전부와 가챠 콘텐츠 400회 연속 뽑기 티켓을 전달하는 만큼 이용자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하며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전쟁 콘텐츠인 '광산 전쟁'을 선보였다. 이처럼 2022년에도 게임성 강화를 위한 흥미진진한 업데이트를 지속해 나갈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