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가스, '생명나눔-온(溫)택트 헌혈 릴레이' 캠페인 참여

구자윤 2022. 1. 28. 14: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가스는 SK케미칼·SK바이오사이언스·SK플라즈마·SK디앤디 등 SK 디스커버리 산하 전 관계사와 함께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헌혈 릴레이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SK가스 관계자는 "헌혈이 필요한 분들과 가족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을 비롯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가스는 SK케미칼·SK바이오사이언스·SK플라즈마·SK디앤디 등 SK 디스커버리 산하 전 관계사와 함께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헌혈 릴레이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SK의 모든 관계사가 참가하는 이번 ‘생명나눔 온(溫)택트 헌혈 릴레이’는 SK그룹이 전개하는 사회 안전망 구축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SK가스는 혈액 수급난의 심각성을 알리고 혈액 부족 위기 해소에 기여하고자 2019년부터 매년 헌혈 캠페인을 지속해왔다.

지난 19일 판교 소재 SK가스 본사에서 시작한 릴레이 헌혈은 SK케미칼 공장이 위치한 충북 청주를 거쳐 27일 SK가스 울산기지까지 이어졌다. 이를 통해 15개 사업장의 약 378명의 SK구성원과 구성원 가족, 협력업체 직원들이 헌혈에 동참했다.

또한 헌혈 후 국내 최대 민간 사회적 가치 플랫폼 SOVAC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인증 시 1인당 5만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됐다. 이번 헌혈 캠페인을 통해 모아진 헌혈증서와 기부금은 혈액암으로 고통받는 취약계층 가정의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SK가스 관계자는 “헌혈이 필요한 분들과 가족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으로 뜻을 모았다“며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을 비롯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ESG 경영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