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머니게임', OTT로 제작..류준열·이지은→박정민 출연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 이지은 박정민 박해준 배성우가 '머니게임'으로 뭉친다.
네이버웹툰 측은 28일 "배우 류준열 이지은 박정민 박해준 배성우가 OTT 새 시리즈 '머니게임'(극본·연출 한재림)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류준열은 '머니게임' 주인공을 맡아 한재림 감독과 재회한다.
또한 본업인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이지은이 합류해 류준열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관상' 한재림 감독, 첫 OTT 도전
네이버웹툰 측은 28일 "배우 류준열 이지은 박정민 박해준 배성우가 OTT 새 시리즈 '머니게임'(극본·연출 한재림)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머니게임'은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 두 작품을 기반으로 새롭게 각색한 8부작 드라마로, 사회적 인프라가 단절된 공간 속 사망자가 나오면 게임이 종료되는 극한의 설정 속에서 참가자 8인이 협력과 반목을 거듭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먼저 영화 '관상' '더 킹' 등으로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은 한재림 감독이 첫 OTT 시리즈 연출에 도전한다. 류준열은 '머니게임' 주인공을 맡아 한재림 감독과 재회한다. 지난해 JTBC '인간실격'에서 탄탄한 연기력으로 짙은 감성과 여운을 남긴 그의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본업인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서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이지은이 합류해 류준열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여기에 매 작품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하는 박정민과 JTBC '부부의 세계'로 존재감을 각인시킨 박해준, 안정적인 연기력의 배성우 등이 합류해 극에 활력을 더한다.
이들은 상금을 향한 참가자들의 치열한 머리싸움과 감정대립을 보여주며 긴장감과 현실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이렇게 막강한 배우 라인업을 완성한 '머니게임'은 올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며, 공개 플랫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프로필에 학력 추가...'허위 논란' 떨치고 등판?
- 국회 정보위 회의 비공개는 위헌…헌재, "알권리 침해"
- “왜 10대 여성에 위문편지 강요하나요”…'편지찢는여자들'의 목소리
- POSCO 오늘(28일) 주총…"물적분할 반대" 소액주주 목소리 커진다
- 정경심 징역 4년 확정…'동양대 PC' 증거능력 인정
- 넷마블 대표작 '모두의 마블', 부동산 NFT 게임으로 진화
- 외인·개인 '패닉셀'에 흔들리는 코스피…2600선도 내줄까
- 각 장르 기대작들, 설 연휴 극장가 채운다 [TF프리즘]
- 김건희 ‘목덜미남’은 역술인 심박사?…수행비서 황씨는 아냐
- K팝 댄스·라이브·예능까지, 1theK 콘텐츠로 설연휴 '순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