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아웃' 변재준, 아티스틱 스위밍 청일점의 일상 엿보기
[스포츠경향]
국내 아티스틱 스위밍 청일점 변재준 선수가 출연한다.
30일 방송되는 스타티비(STATV) ‘타임아웃’에는 변재준이 빼어난 가창력과 수준급 현대무용 실력을 선보이는 등 남다른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한편, 낯이 익은 변재준의 외모에 골든차일드 이장준은 “연예계 대선배님을 닮은 것 같다”며 궁금증을 유발하는데 알고 보니 변재준의 아버지는 원조 발라드 제왕 가수 변진섭이었다고. 아버지를 쏙 빼다 박은 외모와 예술적 DNA까지 보유한 변재준의 일상이 공개된다.
변재준은 아티스틱 스위밍 선수로서 타고난 신체 조건과 남다른 끼와 재능을 갖춘 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곡소리가 난무하는 워밍업부터 하루 4시간 동안 수중에서 진행되는 훈련에 ‘타임아웃’ MC들은 혀를 내두른다. 물 속에서 거꾸로 서 있는 상태에서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는 변재준의 모습을 유심히 관찰하던 김구라는 “리프팅은 확실하겠네”라는 뜬금포 멘트를 던지며 부러움을 내비치기도 한다.
아티스틱 스위밍 청일점 변재준에게는 남모를 고충이 있다고. 항상 여자 선수들과 함께 훈련하는 탓에 연애 전선에는 늘 빨간불이 켜졌다고 털어놓는다. 팀 내 연애 가능성에 대해 변재준은 “팀 내에서 연애를 하면 결혼해야 한다”는 어머니의 조언이 있었다고 답했고, 김민정은 “그래서 아나운서 남편이랑 결혼하게 됐다”며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와의 결혼 비화를 밝혀 눈길을 끈다.
한편, ‘예비 엄마’ 김민정은 ‘타임아웃’ 녹화 현장에 높은 만족도를 드러냈다. 마치 CD를 틀어놓은 듯한 변재준의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아침 식사 준비로 분주한 변재준 선수의 집이 공개된다. 스포츠인들의 필수 아침 메뉴인 고기가 등장하자 김민정은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함께 나오고 있어 태교에 굉장히 도움이 된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국내 아티스틱 스위밍 유일무이 남자 선수이자 끼로 똘똘 뭉친 변재준의 일상이 펼쳐지는 ‘타임아웃’은 30일 일요일 저녁 7시 STA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혜정 기자 hck7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