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 트러블' 김준수X효린, '성인식' 섹시 무대 예고

한해선 기자 2022. 1. 28. 10:3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블 트러블'에서 김준수와 효린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 김준수와 효린은 섹시 콘셉트 미션 곡인 '성인식'으로 호흡을 맞춰 레전드급 무대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한해선 기자]
/사진=왓챠

'더블 트러블'에서 김준수와 효린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28일 왓챠 오리지널 음악 예능 '더블 트러블'에서는 세 번째 미션 '컨셉추얼'의 미션 무대가 공개된다. 특히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 김준수와 효린은 섹시 콘셉트 미션 곡인 '성인식'으로 호흡을 맞춰 레전드급 무대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이번 '컨셉추얼' 미션은 스포티, 섹시, 판타지, 레트로, 크러쉬, 멜로의 6가지 콘셉트 중 하나를 골라 듀엣 무대를 연출해야 한다. 스포티 콘셉트의 인성(SF9)과 공민지는 '에너제틱', 섹시 콘셉트의 김준수와 효린은 '성인식', 판타지 콘셉트의 장현승과 먼데이(위클리)는 'Love me or Leave me', 레트로 콘셉트의 태일(블락비)과 초아는 '토요일 밤에', 크러쉬 콘셉트의 김동한(위아이)과 전지우(카드)는 '내꺼하자', 멜로 콘셉트의 임슬옹은 'Way Back Home'으로 무대에 오른다.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는 김준수와 효린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미션을 준비한다. 효린은 편곡을, 김준수는 안무를 맡아 분담한 가운데 김준수는 편곡에 높은 만족도를 드러내는 것은 물론 가사에 대한 고민을 해결해 준 효린에게 무한 칭찬을 쏟아낸다.

무엇보다 김준수는 스페셜 게스트로서 효린을 돋보이게 해주는 서포터의 역할을 자처하지만 효린 역시 김준수가 빛나길 바라며 둘이 같이 만들어가고 싶은 입장을 고수, 서로를 향한 극진한 배려가 이어진다. 이에 훈훈한 창과 방패의 대결이 펼쳐진 두 사람의 비하인드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더불어 그 어느 때 보다 높아진 리스너들의 평가 기준 때문에 결과를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 리스너들의 냉정한 평가가 이어지자 후배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는 김준수 마저 긴장했다고 해 과연 김준수와 효린은 '성인식' 무대를 무사히 마쳤을지 궁금증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더블 트러블' 최초로 혼자 무대에 오르게 된 임슬옹이 보여줄 활약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유아인, 머리 삭발하더니 상의 탈의까지..'돌아갈래'
이병헌 부럽네..♥이민정, 입 떡 벌어지는 '집밥클라쓰'
'노지훈♥' 이은혜, 섭식장애 충격 몸매..어쩌다
박신혜♥최태준, 결혼식서 꿀 뚝뚝 애정 행각 포착
한예슬, 벌써 신혼 살림..'♥남친' 맞춤 밥상까지
'옛 연인' 지코·설현, 박신혜 결혼식서 5년만 어색한 재회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