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작도시' 이학주, 흡인력 甲
이다원 기자 2022. 1. 28. 10:18
[스포츠경향]
배우 이학주가 종합편성채널 JTBC 수목극 ‘공작도시’에서 흡인력 있는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학주는 ‘공작도시’에서 정의감 투철하고 열의에 찬 보도국 기자 ‘한동민’ 역을 맡아 섬세한 연기력으로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공작도시’가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며 캐릭터 간의 대립이 심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학주는 밀도 높은 캐릭터 분석과 소화력으로 보도국 기자 역을 완벽하게 열연을 펼치고 있다.
서늘한 표정과 강렬한 눈빛으로 좌중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보여주는가 하면, 정확한 딕션과 감정 연기로 대사 전달력을 높이며 드라마틱한 극 전개를 이어가는 데 일등 공신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렇듯 회를 거듭할수록 캐릭터 서사를 완벽하게 구축하며 압도적인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는 이학주는 지난 27일 방영된 16회에서도 윤재희(수애)에게 예상치 못한 치욕을 당하는 한동민의 내면을 섬세하게 그려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학주가 출연하는 ‘공작도시’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