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허재' 허재의 좌충우돌 도전기..31일 특별 편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을 맞아 '모던허재'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31일 설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모던허재'는 농구의 부활을 위해 '뭐든지' 하는 허재의 99일 간의 열혈 도전기를 담은 본격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허재는 농구를 통한 MZ세대와 신구 대통합에 성공해 팬들을 다시 농구장으로 이끌 수 있을지, 설 연휴의 시작을 유쾌하게 열어 줄 본격 스포츠 예능 '모던허재'는 31일 오후 4시 2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설을 맞아 ‘모던허재’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31일 설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모던허재’는 농구의 부활을 위해 '뭐든지' 하는 허재의 99일 간의 열혈 도전기를 담은 본격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농구 대통령 허재와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연출했던 이창수 PD가 의기투합한 '모던허재'는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첫 영상이 330만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지상파 설 특집으로 편성된 ‘모던허재’는 ‘불낙’을 외치는 ‘버럭의 아이콘’에서 MZ세대와 소통에 적극적으로 나선 허재의 반전 매력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특급 지원군을 자청하고 나선 비서 전태풍과 허재의 대본 없는 리얼한 티키타카는 참을 수 없는 폭소를 유발한다.
이와 함께 EBS 펭수,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의 아이키, 인플루언서들의 보스 도티, 외국인 여고생 유튜버 매도우&클레어 등 장르 불문, 채널 불문, 연령 불문 스타들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허재만의 새로운 유니버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농구의 아버지, 일명 ‘허버지’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불안한 눈빛으로 지켜보는 허재의 두 아들이자 농구 스타 허웅, 허훈과 연예계 농구 매니아 샤이니 민호, 농구 국가 대표 여준석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코멘터리는 함께 보는 재미를 더한다.
허재는 농구를 통한 MZ세대와 신구 대통합에 성공해 팬들을 다시 농구장으로 이끌 수 있을지, 설 연휴의 시작을 유쾌하게 열어 줄 본격 스포츠 예능 ‘모던허재’는 31일 오후 4시 20분에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길건 “前회사, 누드 거부하니 다른 회사로 팔아넘겨”(`특종세상`)
- `이수근♥` 박지연, 코성형 부작용 고백…"수술 못해서 우울"
- 이규한, 폭행시비 무혐의 처분…무고죄 법적대응 예고[종합]
- `불후의 명곡` 최불암 출격, 최명빈과 특별 오프닝
- `서울체크인` 김태호PD “서울 온 이효리의 현실적인 고민 신기했다”
- 공항에서 10분, 그런데 이제 바다 전망을 곁들인 홍콩 호텔 - 매일경제
- ‘크리스마스의 여왕’ 머라이어 캐리가 초대하는 팝업의 정체 - 매일경제
- `7천년전 활쏘는 그림처럼`…국보 반구대암각화서 활쏘기대회
- 유진 청 펜로즈 스튜디오 대표 "AI가 세상을 집어삼킬 것"
- 장성 기영정서 조선 풍류연 재현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