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시' 부르구 오디션, 버추얼 아바타 총출동
[스포츠경향]
‘부캐전성시대’ 부르구가 국내 최초 버추얼 아바타로 변신해 상상 그 이상의 무대를 선보인다.
오는 30일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TV CHOSUN ‘부캐전성시대’에선 페르소나 별 부르구의 버추얼 아바타 오디션 현장이 공개된다.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두 명의 정예요원은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에 고통 받는 지구로 파견돼 활동한다. 특히 부르구 버추얼 아바타 오디션은 우주가 보이는 메타버스 공간에서 진행돼 광활함을 더했다.
앞서 원슈(원슈타인)가 거대한 버추얼 아바타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상황. ‘부캐전성시대’ 7회에선 원슈의 섬세한 랩과 함께 차원이 다른 특수효과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원슈(원슈타인)의 뒤를 이어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버추얼 아바타로 대거 등장할 예정이다. 특히 폴킴태형(폴킴)의 버추얼 아바타는 무대 도중 날개를 펼치며, 큰오산이(산이)는 저승사자 버추얼 아바타로 출연해 자신의 영혼을 보여주는 독특한 능력을 방출한다.
부르구의 다른 멤버 앗따거(더원), 리태리(이지훈), 토솔리드 성환(픽보이) 또한 예측 불가능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것이란 귀띔. 이에 따라 ‘부캐전성시대’에 더욱 특별한 기대와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부캐전성시대’는 메타버스 아바타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제작한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다.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르소나별의 다섯 분파가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출동하는 이야기를 다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일요일 밤 10시 30분에 TV CHOSUN에서 방송.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