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 리더즈 '해치지않아' 폐가 완벽 적응..패션쇼까지(종합)

박하나 기자 2022. 1. 28. 00:3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치지않아X스우파' 댄서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출격했다.

27일 오후에 처음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않아X스우파'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리더즈(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의 시골 적응기가 펼쳐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치지않아X스우파' 27일 방송
tvN '해치지않아X스우파'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해치지않아X스우파' 댄서 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이 출격했다.

27일 오후에 처음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않아X스우파'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리더즈(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의 시골 적응기가 펼쳐졌다.

'스우파'로 인해 바쁘게 달려왔던 리더즈는 '빌런 삼 형제'(배우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가 꾸며놓은 고흥의 '폐가하우스'를 찾았다. 리더즈는 폐가에 도착하자마자 집안 곳곳을 누비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에 부풀었고, 음악을 틀고 함께 모여 춤을 추는 등 폐가하우스를 순식간에 클럽으로 만들어 흥을 폭발했다.

빌런 삼 형제는 폐가하우스를 찾은 리더즈를 위해 편지와 함께 이웃들이 선물한 햅쌀과 마늘고창을 선물했다. 겨울에 대비해 보수가 필요하다는 빌런 삼 형제의 편지에 모니카, 아이키, 리헤이가 방한용품을 사기 위해 고흥의 전통시장을 찾아 장을 봤다.

그 시각, 리더즈의 메인 요리사 허니제이의 진두지휘 아래 효진초이, 가비, 리정이 김치 수제비를 준비했다. 허니제이는 불 피우느라 고생한 효진초이와 가비, 리정을 위해 건새우를 이용해 '건새우깡'을 즉석에서 튀겨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허니제이는 처음으로 하는 아궁이 요리에 눈이 매워 눈물을 흘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허니제이와 유진초이가 아궁이와 씨름을 하는 동안 다른 이들은 문풍지로 집 방한을 위한 보수를 하거나 장작을 패고, 전을 굽는 등 각자의 자리에서 활약했다.

tvN '해치지않아X스우파' © 뉴스1

눈물의 김치수제비와 김치전, 굴전, 굴무침 등으로 첫 끼를 완성한 이들은 결혼, 연애 이야기 등으로 분위기를 올렸고, 이어 모니카, 아이키, 리헤이가 시장에서 구매한 형형색색의 옷과 꽃버선으로 '고흥 패션쇼'를 열었다. MC로 나선 아이키가 재치 있는 진행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어 리더즈는 꽃무늬 패션의 옷을 입고 이효리의 '두 더 댄스'(Do the dance)를 추며 환호를 자아냈다.

한편 tvN '해치지않아X스우파'는 대한민국 댄스판을 뒤흔든 국가대표 댄서 '스우파' 리더즈(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의 본캐 찾기 여행을 담은 리얼리티 3부작 프로그램이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