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바이탈 우먼 [화보]

손봉석 기자 2022. 1. 27. 21:4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맨스헬스


탄탄한 연기력으로 꾸준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배우 이수경이 맨즈헬스 코리아 2월호 바이탈 우먼 화보를 장식했다.

카메라 앞에 선 이수경은 평소 스크린과 브라운에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스타일을 소화하며 배우 이수경과 자유로운 이수경의 경계를 유려하게 넘나들었다.

‘베일 밖의 이수경’이라는 콘셉트로 맨즈헬스 코리아와 화보 촬영을 진행한 이수경은 배우로서의 성숙한 모습과 27세 나이다운 개구쟁이의 모습을 연출하며 평소에는 공개하지 않았던 일과 휴식에 대해 솔직한 이야기를 함께 털어놓았다.

맨스헬스 제공


평소 체력관리도 열심히 한다고 인터뷰에서 밝힌 이수경은 공백 기간 중 피트니스 센터에 꾸준히 출석했던 것을 자랑하며 숨겨진 연예계 운동 마니아임을 밝혔다.

또 처음으로 자신의 MBTI(성격유형 테스트)가 ISFP(호기심 많은 예술가 타임)임을 공개하며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컵라면을 고르는 평범한 20대 이수경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퀸스 갬빗’을 감명 깊게 봤다는 이수경은 “작품을 선택할 때 연기하면 재미있을 것 같은 캐릭터를 고른다. 요즘은 내가 안 해보았던, 이전과는 다른 역할에 대한 욕심이 많이 생긴다”라고 밝히며 늘 칭찬을 많이 받는 배우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드러내기도 했다.

맨즈헬스 제공


배우 이수경은 단편 영화 ‘여름방학’으로 데뷔해 2015년, 첫 상업 영화인 ‘차이나타운’에서 분홍 머리 소녀 ‘쏭’으로 얼굴을 각인시켰다.

현재 촬영중인 영화 ‘데드맨’은 2022년 상반기 극장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수경은 유일한 가족이었던 아버지를 잃고 복수를 다짐하는 ‘공희주’ 역할을 맡았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