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태연→윈터 '갓 더 비트', '엠카운트다운'서 무대 최초 공개

안윤지 기자 2022. 1. 27. 17:4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 설 연휴를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아티스트들의 총출동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27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갓 더 비트의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도 놓칠 수 없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창적인 음악색을 인정받고 있는 휘인의 컴백 무대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엠넷
엠넷 음악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이 설 연휴를 앞두고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아티스트들의 총출동으로 시청자를 찾는다.

27일 방송되는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갓 더 비트의 무대가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된다. 갓 더 비트는 보아, 소녀시대 태연, 효연을 비롯해 레드벨벳의 슬기와 웬디, 에스파의 카리나와 윈터까지 SM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아티스트가 '걸스 온 탑(Girls On Top(GOT)' 프로젝트의 첫 유닛으로 결성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 7명은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중독성 강한 힙합 R&B 신곡 '스텝 백'(Step Back)으로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친다. 특히, 경고하는 듯한 포인트 손동작과 압도적인 포스가 돋보이는 단체 대형 등 쿨하고 시크한 분위기의 안무와, 각 멤버별 등장 파트에 따라 '따로 또 같이' 다채롭게 변화하는 동선 등 멤버들의 역대급 시너지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도 놓칠 수 없다. 네 번째 미니앨범 '러브 스토리(Love Story)'를 발매하고 겨울 음원 차트 사냥에 나선 감성 발라더 규현의 컴백 무대가 공개된다. 규현의 이번 타이틀곡 '연애소설'은 그의 사계절 프로젝트 중 마지막을 장식하는 뜻 깊은 곡으로, 감미로운 보이스와 짙은 감성을 동시에 느끼게 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혹적인 퍼포먼스로 대중의 이목을 사로잡을 펜타곤의 컴백 무대도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미니 12집 'IN:VITE U(인바이트 유)'를 발매하고 더욱 새롭고 성숙한 모습으로 컴백하는 펜타곤은 이전 앨범보다 고급스럽고 섹시해진 비주얼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특히, 팝과 R&B 장르의 조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Feelin' Like(필링 라이크)' 무대로 펜타곤의 성장과 변화를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새 미니 앨범 '휘(WHEE)' 발매 후 음반 판매량 자체 신기록을 경신한 휘인의 무대도 준비된다. 이번 솔로 앨범 타이틀곡 '오묘해'는 국내외 최고의 작곡가진이 뭉쳐 완성한 곡으로, 뮤직비디오 공개 5일 만에 유튜브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화제성까지 잡고 있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독창적인 음악색을 인정받고 있는 휘인의 컴백 무대는 이날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밖에도 '엠카운트다운'에서는 tvN '엄마는 아이돌'의 주역인 가희, 박정아, 선예, 별, 양은지, 현쥬니가 '마마돌'의 이름으로 첫 음악방송 데뷔에 도전한다. 출산과 육아로 한동안 무대에 오르지 못했던 이들의 재도약을 알릴 스페셜 스테이지 '우아힙'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관련기사]☞ 이병헌 부럽네..♥이민정, 입 떡 벌어지는 '집밥클라쓰'
'노지훈♥' 이은혜, 섭식장애 충격 몸매..어쩌다
박신혜♥최태준, 결혼식서 꿀 뚝뚝 애정 행각 포착
강예원, 소속사 대표 맞아? 송지아 사진 삭제→SNS 비공개
한예슬, 벌써 신혼 살림..'♥남친' 맞춤 밥상까지
'옛 연인' 지코·설현, 박신혜 결혼식서 5년만 어색한 재회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