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TV 2022 미디어국토대장정 국회의사당 출정식

강석봉 기자 2022. 1. 27. 16: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26일 수요일 코로나19 종식 기원과 경제적으로 힘들어진 소상공인들의 부활에 기운을 북돋우고자 100명의 셀럽과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100개의 콘텐츠로 대한민국 미디어 대동여지도를 목표로 기획한 국민캠페인 “ 2022 미디어국토대장정 출정식”이 국회의사당 야외광장에서 열렸다.

미디어국토대장정 조직위원회와 복지TV가 주최,주관을 하고 장애인신문, 웰페어뉴스가 후원하는 2022 미디어국토대장정 출정식에

철저한 방역을 준수한 가운데 최소 인원만 참석하였으며, 문진석 천안갑국회의원, 복지미디어그룹 최규옥회장 , 복지TV 김선우사장, 남기영조직위원장, 방송인 하지혜, 박영호총괄피디, 프로젝트 그룹 지천태

( 김추리,김현재,장우준,방정민) 김예지 국민의힘 국회의원은 의원 사무실에서 비대면 영상녹화로 참여했다.

“2022 미디어국토대장정은 예전처럼 걸어서 올라가는 국토대장정이 아닌, 릴레이 캠페인을 위하여 레이차량을 개조하여 특별히 제작한 ” 미디어컨텐츠카“를 타고 전국 시.군.동 단위로 전통시장과 골목길, 명소 등을 세부적이고 집중적으로 나누어 해당 지역의 테마음악, 영상, 그림 등의 컨텐츠를 생산하고 더 나아가 라이브커머스룬 통하여 지역 특산품 소개와 판매까지 연결하는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그랜드 프로젝트이다.

이날 , 출정식 현장에서 문진석 국회의원과 복지미디어그룹 최규옥회장은 한 목소리로 ” 코로나19로 힘든 현 시국에 국민들에게 기운을 북돋우는 미디어국토대장정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모두들 힘을 내어 끝까지 완주하자“는 응원의 메세지를 전달했다. 국토대장정은 첫 출발지는 굴비의 고장 전남 영광군에서 시작 될 예정이며, 매주 이들의 활동영상과 뮤직 비디오등이 복지TV에서 방송된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