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온라인 e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개편..접근성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젠지 e스포츠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론칭한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편해 접근성 강화에 나선다.
젠지는 27일 작년 3월 론칭한 일반인 대상 온라인 이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을 새롭게 개편하여 교육 기회를 더욱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젠지 e스포츠가 일반인을 대상으로 론칭한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개편해 접근성 강화에 나선다.
젠지는 27일 작년 3월 론칭한 일반인 대상 온라인 이스포츠 교육 프로그램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을 새롭게 개편하여 교육 기회를 더욱 확장한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젠지 커뮤니티인 타이거네이션을 중심으로 젠지와 아카데미 수강생들이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도록 도모하고, 수강생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받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젠지의 교육 담당 기관인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이하 GGA)’가 독자 기술로 개발한 기존의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온라인’은 ‘GGA 플레이’라는 새로운 프로그램명으로 개편돼 이전 대비 낮은 수업료 및 보완된 커리큘럼으로 게이밍과 이스포츠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도록 진입장벽을 한층 더 낮췄다.
이 외에도 젠지는 GGA 플레이 수강생 중 이스포츠 재능을 활용해 대학 진학 또는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교육에 중점을 둔 ‘GGA 런’ 트랙과 프로 선수 도전을 위한 ‘GGA 프로’ 트랙을 추가적으로 개설하며 이스포츠 업계 발전을 위한 인재 육성 시스템을 더욱 체계화했다.
또한, 이번 프로그램 개편의 일환으로 GGA 플레이 학생들은 단순히 아카데미 수강생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젠지 타이거네이션 커뮤니티 핵심 구성원으로서 젠지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특히, 기존 젠지 이스포츠 팀 스크림 및 세미나 외에도 젠지 콘텐츠 크리에이터, 코치 및 선수 등과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이벤트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왕관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 사장은 “GGA 플레이를 통해 게임에 관심 있는 이들이 이스포츠에 더욱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했다”며 “수강생들이 젠지 타이거네이션 커뮤니티의 주요 구성원으로서 젠지 그리고 젠지 글로벌 아카데미와 함께 성장하도록 도울 예정이며, 이스포츠 교육 저변 확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