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2월 공급

조성신 2022. 1. 27. 12:57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 투시도 [사진 = 현대건설]
현대건설은 다음달 '힐스테이트 도화 더테라스'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인천시 미추홀구 도화동 일원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0층, 7개동 규모로, 오피스텔 전용 84㎡ 600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이 사업장은 도화지구에 공급되는 마지막 주거단지로, 도보통학거리에 서화초·인화여중·선인중·선인고가 있고 쑥골 어린이도서관과 어린이교통공원도 가까워 자녀 교육·양육환경이 좋다.

생활편의시설로는 이마트트레이더스 및 홈플러스를 비롯해 정부인천지방합동청사와 미추홀구청, 행정복지센터, 인천광역시 의료원, 인천백병원 등이 있다. 또 가좌IC와 도화IC를 통해 경인고속도로와 수도권순환고속도로로의 진출입이 쉽다. 인접한 인천지하철 1호선 도화역을 이용해 부평역(GTX-B 개통 예정)과 구로역, 서울역 등지로 환승없이 이동할 수 있다.

단지는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배치와 4베이(일부 실 제외)·2면 개방형 거실(일부 실) 설계가 적용됐다. 100% 자주식 주차공간을 지하에 배치하고 단지 곳곳에 다양한 즐길거리가 갖춰진 테마형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각 실 안에는 드레스룸과 펜트리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일부 실은 다락·테라스 구조로 설계됐다. 아울러 피트니스 및 스크린골프, 독서실,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과 조식 딜리버리, 펫케어, 공동구매 등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유상)할 예정이다.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통장 없이 누구나 청약할 수 있고, 대출 및 재당첨 제한 등 각종 규제에서도 비교적 자유롭다. 견본주택은 인천 남동구 구월동 일원에 마련된다.

[조성신 매경닷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