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설특집 '컬링 퀸즈', 스릴+감동 넘치는 관전 포인트 공개

백승훈 2022. 1. 27. 11: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컬링 퀸즈'가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오는 1월 31일(월), 2월 1일(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MBC 설 특집 파일럿 '얼음과 돌의 노래 컬링 퀸즈(기획 박현석 연출 김기진, 이하 '컬링 퀸즈')'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여성 스타들의 컬링 도전기를 담은 스포츠 예능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컬링 퀸즈'가 관전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는 1월 31일(월), 2월 1일(화) 저녁 8시에 방송되는 MBC 설 특집 파일럿 '얼음과 돌의 노래 컬링 퀸즈(기획 박현석 연출 김기진, 이하 '컬링 퀸즈')'는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여성 스타들의 컬링 도전기를 담은 스포츠 예능이다. '2022 베이징 겨울올림픽'을 앞두고, 다시 한번 컬링 열풍을 불러올 '컬링 퀸즈'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한다.

#1. 비인기 종목이었던 '컬링'의 재발견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당시 '팀 킴'의 활약으로 컬링은 겨울스포츠 인기 종목으로 급부상했다. 그때의 열기가 흐릿해지고 있는 지금, MBC는 야심차게 준비한 스포츠 예능 '컬링 퀸즈를 통해 다시 한번 컬링 대중화에 앞장선다. 컬링 신드롬 주역 '팀 킴'의 주장 김은정 선수는 '컬링 퀸즈'에 대해 "컬링 단독으로 특집 방송이 나온다는 것 자체가 컬링 선수로서 영광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히며 기대감을 표출했다. '컬링 퀸즈'는 단순한 경기 중계를 넘어, 여성 스타들의 치열한 경기 속에 극적인 스릴과 희로애락을 함께 담아 전 국민을 '컬링'의 매력으로 초대할 예정이다.

#2. 송은이×신봉선, 2 MC의 특급 케미

여성 예능 전성기를 이끈 개그계의 '안경 선배' 송은이와 믿고 보는 입담의 소유자 신봉선이 '컬링 퀸즈' MC로 뭉쳤다. 두 사람은 재치 있는 입담과 완벽한 호흡은 물론, 출연자들과의 특급 케미까지 선보이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송은이와 신봉선은 MBC 스포츠 중계 간판 김나진 아나운서와 남자 컬링 국가대표 전재익 선수와 함께 컬링 경기 중계까지 나섰다고 해 관심이 집중된다.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컬링 경기를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친절한 설명을 곁들인 두 MC의 세심하고 위트 있는 중계가 '컬링 퀸즈'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3.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여성 스타들의 총출동!

'컬링 퀸즈'에서는 배우, 프로 골퍼, 아나운서, 댄서, 국가대표 등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여성 스타들이 각 팀을 꾸려 컬링에 도전한다.

엄마의 저력을 보여주기 위해 뭉친 '맘마미아' 팀의 수장 오현경은 절친 조혜련, 정시아를 직접 영입해 막강 팀워크를 자랑했으며, 대세 댄스팀 '라치카'가 있는 '영앤치카' 팀은 특유의 에너지로 상대 팀들을 기선 제압했다. 배구, 리듬체조, 수영 등 국가대표 출신 선수들로 구성된 '국수저' 팀의 한유미, 신수지, 정유인은 우승 전략 회의를 진행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배지현, 박지영, 박연경 아나운서로 구성된 '아나더레벨' 팀은 남몰래 폭풍 연습을 했다는 후문. 박연경 아나운서가 출근 전 새벽 훈련까지 불사했다는 말에 중계를 맡은 김나진 아나운서는 "매일 지각하더니 이유가 있었다"라며 맹훈련을 인증해 중계석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마지막으로 국내외 대회 상금만 합쳐도 무려 100억 원이 훌쩍 넘는 '스트릿 골프 파이터(스골파)' 팀의 김하늘, 윤채영, 이정은5는 우승 괴물답게 '컬링 퀸즈'에서도 우승을 거머쥘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겨울 스포츠의 꽃 '컬링'과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여성 스타들의 만남으로 론칭 소식부터 큰 화제를 모은 '컬링 퀸즈'는 다가오는 설 연휴 중 1월 31일(월), 2월 1일(화) 저녁 8시 방송된다. '컬링 퀸즈'를 통해 셀럽 선수들의 컬링 실력과 어떤 팀이 우승 트로피를 차지할지 확인할 수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