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진자 접촉' 이다현도 음성..V리그 14개 구단 전원 음성 [공식 발표]

이종서 2022. 1. 27. 11: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구 올스타전 이후 코로나19 공포에 떨었던 V리그가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KOVO는 27일 "OK금융그룹을 포함한 14개 구단이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전원 음성이 나왔다"고 발표했다.

지난 26일 13개 구단에서 결과가 나왔고, 27일 OK금융그룹까지 결과가 나오면서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아울러 확진자와 동선이 겹쳤던 현대건설 이다현도 PCR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1-2022 V리그 올스타전이 23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렸다. 케이타, 이다현에게 시상을 하는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오른쪽). 광주=허상욱 기자 wook@sportschosun.com/2022.01.23/

[스포츠조선 이종서 기자]배구 올스타전 이후 코로나19 공포에 떨었던 V리그가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KOVO는 27일 "OK금융그룹을 포함한 14개 구단이 자가진단키트 검사 결과 전원 음성이 나왔다"고 발표했다. 지난 26일 13개 구단에서 결과가 나왔고, 27일 OK금융그룹까지 결과가 나오면서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아울러 확진자와 동선이 겹쳤던 현대건설 이다현도 PCR 검사 결과 음성이 나왔다.

지난 26일 광주시의회는 김용집 광주시의회 의장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지난 22일 김 의장과 함께 식사한 지인이 양성 반응을 보였고, 김 의장도 PCR 검사 결과 양성으로 나왔다.

김 의장은 23일 광주 페퍼스타디움에서 열린 올스타전에서 시상자로 나섰다. 노우모리 케이타(KB손해보험)와 이다현에게 꽃다발 전달 및 기념 촬영을 했다.

케이타가 22일 음성으로 나온 가운데, 이다현까지 음성 판정을 받으면서 추가 확진자 발생은 없었다.

V리그도 정상적으로 후반기를 진행할 수 있게 됐다.

V리그는 28일부터 우리카드-현대캐피탈(장충), 흥국생명-현대건설(인천 삼산)의 5라운드 첫 경기로 후반기 일정에 돌입한다.
이종서 기자 bellstop@sportschosun.com

▶2022 임인년 신년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프리지아 아빠 직업, 치과의사 아닌 유흥업소 사장”?…송지아, 자숙선언에도 논란ing
시아버지가 6년 동안 성폭행 “효도한다고 생각해”
이상민, 前 부인 이혜영 '돌싱글즈' 언급에 극대노 “잘되면 좋은 거지!”
“자연인 된 동생, 이렇게라도 보니 좋아”…이시영, 가족사 공개(ft.이승윤)
윤종신 “♥전미라 불화설 알고 있다”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