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Sh해양플라스틱Zero! 법인예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h수협은행은 기업의 ESG경영 실천을 지원하는 해양환경보전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 상품을 신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은 최고 연 1.75%의 기본금리에 추가혜택을 제공하고, 수협은행과 해양수산유관기관이 공동추진하는 다양한 해양환경보전사업을 간접 지원하는 효과가 있어 거래기업의 ESG 성과지표에 반영이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Sh수협은행은 기업의 ESG경영 실천을 지원하는 해양환경보전 공익상품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 상품을 신규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은 지난 2020년 출시된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예‧적금’ 상품의 연장선상에서 기획된 법인 전용 통장이다. 판매금액의 일정액을 해양환경보전 및 ESG사업 지원기금으로 출연하는 공익상품이다.
Sh해양플라스틱Zero!(제로) 법인예금은 최고 연 1.75%의 기본금리에 추가혜택을 제공하고, 수협은행과 해양수산유관기관이 공동추진하는 다양한 해양환경보전사업을 간접 지원하는 효과가 있어 거래기업의 ESG 성과지표에 반영이 가능하다.
만기일시지급식으로 6개월 이상 24개월 이내에서 월단위 가입이 가능하며, 별도의 가입 요건이나 판매 한도없이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소유한 법인이나 단체면 누구나 쉽게 가입할 수 있다.
김진균 수협은행장은 “수협은행은 ESG측면에서 해양환경공익상품 고유 브랜드 구축을 목표로 고객기업의 가치제고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며 “주거래 기업과의 ESG 협약과 상호협력을 통해 ESG경영 확산에 시너지를 높여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가 여중생 성희롱” 항의하자 교장은 “선생님이 아이돌 스타일”
- 9살 女초등생, 학원차에서 내리다 문에 옷끼어 참변
- ‘카페 사장’ 정보석, 난데없이 훈남아들 둘과 삼부자 샷?
- 다 마신 두유팩 갈라보니 시커먼 덩어리…“아이 아닌 내가 마셔 다행”
- 88세 伊 노인, 맥도널드서 백신증명서 요구하자 권총 위협 [나우,어스]
- 정용진, 이번엔 장발로 등장해 '햄버거 먹방'
- MBC 떠난 김태호 PD, 이효리 손잡고 첫 파일럿 예능 선뵌다
- 손담비, 이규혁과 5월 결혼…“인생 함께 하고픈 사람”
- [영상] 한알에 3000원 딸기, 상전 모시듯…명절 과대포장 근황 [지구, 뭐래?]
- 유재석도 놀란 췌장암, 이런 식습관은 위험 [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