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비, OSB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이 OSB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오는 3월부터 담비 플랫폼에서 OSB저축은행의 사업자금 주택담보대출 '오비즈론'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담비에서 SC제일은행의 담보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1분기 내 저축은행 상품을 포함해 BNK부산은행, DGB대구은행 등 다수 금융사의 대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온라인 담보대출 비교 플랫폼 ‘담비’를 운영하는 베스트핀이 OSB저축은행과 위수탁 계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오는 3월부터 담비 플랫폼에서 OSB저축은행의 사업자금 주택담보대출 ‘오비즈론’을 만나볼 수 있다. 오비즈론은 아파트 및 주택을 담보로 사업자금을 조달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담비는 주택담보대출에 특화된 서비스로 이용자들은 앱을 통해 최적화된 금리 한도를 확인, 신청까지 진행 가능하다. 최근 SBI저축은행에 이어 OSB저축은행까지 2금융권 라인업을 확대하며 본격적인 서비스 확장에 나서고 있다. 지속적으로 지방은행, 보험회사, 캐피탈 등 다양한 금융사와의 추가 제휴를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담비에서 SC제일은행의 담보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1분기 내 저축은행 상품을 포함해 BNK부산은행, DGB대구은행 등 다수 금융사의 대출 상품을 만나볼 수 있게될 예정이다.
담비는 투트랙(two-track) 방식을 적용해, 해당 금융 기관의 상담사 방문 신청을 이용하면 이용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대출 신청을 마칠 수 있게 했다.
주은영 베스트핀 대표는 “다양한 대출 상품 가운데 소비자분들이 자신에 적합한 금리와 한도를 꼼꼼하게 비교하고 이용하길 추천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금융사와 지속적인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합리적인 대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nature68@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가 여중생 성희롱” 항의하자 교장은 “선생님이 아이돌 스타일”
- 9살 女초등생, 학원차에서 내리다 문에 옷끼어 참변
- ‘카페 사장’ 정보석, 난데없이 훈남아들 둘과 삼부자 샷?
- 다 마신 두유팩 갈라보니 시커먼 덩어리…“아이 아닌 내가 마셔 다행”
- 88세 伊 노인, 맥도널드서 백신증명서 요구하자 권총 위협 [나우,어스]
- 정용진, 이번엔 장발로 등장해 '햄버거 먹방'
- MBC 떠난 김태호 PD, 이효리 손잡고 첫 파일럿 예능 선뵌다
- 손담비, 이규혁과 5월 결혼…“인생 함께 하고픈 사람”
- [영상] 한알에 3000원 딸기, 상전 모시듯…명절 과대포장 근황 [지구, 뭐래?]
- 유재석도 놀란 췌장암, 이런 식습관은 위험 [식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