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코로나19 음성 "정상적으로 스케줄 진행"(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최예나가 코로나19 검사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최예나와 함께 활동하고 있는 댄스팀 한 명이 지난 26일 '쇼! 챔피언' 사전 녹화 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소속 아티스트 최예나와 함께 활동하고 있는 댄스팀 한 명이 지난 26일 '쇼! 챔피언' 사전 녹화 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최예나가 코로나19 검사결과 음성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측은 27일 “최예나와 함께 활동하고 있는 댄스팀 한 명이 지난 26일 '쇼! 챔피언' 사전 녹화 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최예나를 비롯한 전체 스태프는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했고, 추가 확진자 없이 모두 음성 판정 결과를 받았다”고 알렸다.
더불어 “최예나는 최근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했고 자가격리 기준 변경에 따라 자가격리 대상에서 제외되어 향후 정상적으로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이하 위에화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위에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최예나와 함께 활동하고 있는 댄스팀 한 명이 지난 26일 '쇼! 챔피언' 사전 녹화 후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에 최예나를 비롯한 전체 스태프는 스케줄을 즉각 중단하고 코로나19 PCR 검사를 진행했고, 추가 확진자 없이 모두 음성 판정 결과를 받아 안내드립니다.
최예나는 최근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했고 자가격리 기준 변경에 따라 자가격리 대상에서 제외되어 향후 정상적으로 스케줄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최예나가 현재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만큼 방역 당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헬로트로트' 반전 가득한 전개로 충격
- 방탄소년단 '마이 유니버스', 빌보드 역주행
- 있지 리아,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
- 로제, 아찔 각도로 요염 매력..치명적 아우라
- 강혜원, 시원한 각선미에 도발적 아우라
- 한국, 육아휴직급여 소득대체율 OECD 중 17위…실제 육아휴직 사용도 최하위권
- 로또 1등 또 무더기 당첨, 17명 각 15억…″조작은 없다″
- 온천천 실종 여성 숨진 채 발견…'생활고 유서' 일가족 5명 사망
- 홍대 무인사진관서 성폭행…10시간 만에 검거
- 커피 한 잔, 몇 시간 있어도 될까?…챗GPT ″최대 2시간″ [일문Chat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