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서울 일상 '서울체크인' 공식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스케줄을 마친 이효리는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까'.
이효리의 서울 라이프를 담은 티빙 오리지널 리얼리티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이 29일 파일럿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과 포스터를 통해 기대감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30초 예고편과 포스터만으로도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서울체크인'은 이미 '이효리'와 '김태호 PD'의 만남만으로도 고조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주살이 9년차 이효리의 서울 스토리가 시작된다. 이효리의 서울 라이프를 담은 티빙 오리지널 리얼리티 ‘서울체크인’(연출 김태호)이 29일 파일럿 공개를 앞두고 예고편과 포스터를 통해 기대감 예열에 나섰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180도 다른 이효리의 무대와 일상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한적하고 고요한 제주에서의 삶에서 서울 스케줄을 위해 상경, 달라진 환경에 어색함을 느끼며 “제주 이효리와 서울 이효리. 둘 중 누가 나일까?”라는 이효리에게 엄정화는 “난 그게 둘 다 너라고 생각해”라며 따스한 위로의 현답을 건넨다. 오랜 시간 서울을 떠나 서울을 낯설게 느끼는 이효리 감정이 전해진다.
뿐만 아니라 댄스 가수 김완선, 보아, 화사까지 이효리를 위해 엄정화가 마련한 깜짝 만남은 화려한 한 사람 한 사람의 이름만큼 주목을 끈다. 시대를 뒤흔들고 지금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들이 만나 어떤 대화를 나눌지 호기심을 불러 일으킨다.
공개된 30초 예고편과 포스터만으로도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서울체크인’은 이미 ‘이효리’와 '김태호 PD'의 만남만으로도 고조된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과연 29일 공개될 파일럿에서는 어떤 이효리를 만나볼 수 있을지 주목된다.
29일 정오 12시 티빙 오리지널 ‘서울체크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드벨벳 조이 과감한 포즈…탄탄한 복근 노출 [화보]
- 백성현, ‘슈돌’ 합류 “사랑하는 딸랑구” [DA★]
- 뒤태만 봐도 킴 카다시안, 존재감 넘치는 바디 [DA★]
- 최불암 은퇴 고민 솔직 고백 with 최자 (한국인의 술상)
- 블랙핑크 지수→김태리 뮤즈 교체…색다른 분위기 [화보]
- 로드걸 신해리, 갑작스러운 부고…향년 32세
- ‘부활한 아육대’ 新 ‘최고의 미녀 궁사’는 누구?
- 신현빈, 연 끊고 살던 학대母 부고 소식…서러워 오열 (새벽 2시의 신데렐라)[TV종합]
- 팽현숙 “가식 부부 1호는 최수종♥하희라” 핵폭탄 발언에 녹화장 뒤집어져 (영업비밀)
- 라미란 나쁜 손…가슴 끌어모아 성욕 설파 ‘美친 존재감’ (정숙한 세일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