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성 甲" 나인우, 미담이 쏘아올린 공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나인우 인품을 극찬하는 스태프 증언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5일 나인우가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또 나인우에 대해 "인간적으로 정말 괜찮고 순진하고 깨끗한 그리고 겸손한 배우"라며 "절대 변할 수 없는 착한 인심을 가진 사람이다. 나종찬 이라는 사람은 정말 대단한 배우다"라며 그의 대기만성을 바랐다.
나인우는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배우 나인우 인품을 극찬하는 스태프 증언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지난 25일 나인우가 KBS2 예능프로그램 '1박 2일 시즌4'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같은 날 나인우의 전 스타일리스트라고 밝힌 누리꾼 A씨는 블로그를 통해 그의 실체를 증언했다.
A씨는 "나 처음 열아홉, 스타일리스트 처음 시작할 때 같이 고생하고 힘든 현장에서 내 배려를 많이 해줬던 사람. 얼마 전 연말에 신인상 받은 거 보고 내가 다 기뻤었는데 '1박 2일' 합류한다는 소식에 하늘을 날 거 같았다"고 밝혔다.
이어 "처음 현장에 나가서 잔실수도 많았고 연결도 자주 틀렸었다. 그때마다 늘 괜찮다고 다독였고 내가 먼저였던 배우. 이 배우를 보면서 '이런 사람이 얼른 떠야 할텐데...'하며 같이 웃고 슬퍼했다. 나의 흠을 전부 감싸주었던 배우"라며 "내가 코를 엄청 고는 편인데 감정연기로 심각한 상황에도 차에서 한번도 깨우지 않았고 밥 시간이 되면 본인은 굶어도 난 먹여야 했던 사람. 새벽 콜이라 일찍 나가야 하는 때에도 나 피곤할까 봐 늘 배려했던 사람. 피팅 보는 날에도 내 스케줄 위주로 맞춰주던 사람"이라며 당시를 회상했다.
또 나인우에 대해 "인간적으로 정말 괜찮고 순진하고 깨끗한 그리고 겸손한 배우"라며 "절대 변할 수 없는 착한 인심을 가진 사람이다. 나종찬 이라는 사람은 정말 대단한 배우다"라며 그의 대기만성을 바랐다.
앞서 김선호의 사생활 논란으로 '1박 2일 시즌4' 빈자리가 생겼다. 나인우는 새로운 멤버로 합류해 예능 신고식을 치른다.
나인우는 지난해 KBS2 드라마 '달이 뜨는 강'에 중간 투입되기도 했다. 당시 지수가 학교 폭력(학폭) 논란에 휩싸인 상황에서, 나인우는 매끄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드라마 완성도에 공헌했다. 그의 성장과 맹활약에 기대가 모이는 시점이다.
나인우는 지난 2015년 영화 '스물'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쌍갑포차', '철인왕후', '달이 뜨는 강' 등에 출연해왔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DB]
나인우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 접종 거부한 배우, 당신의 생각은?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