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우·두봉 주교·이말년 등의 인생레이스..'유퀴즈'

황지향 인턴 입력 2022. 1. 26.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가 인생이라는 긴 레이스를 열정적으로 달리는 자기님들과 만난다.

여행 작가, 수영 선수 황선우, 웹툰 작가 이말년, 두봉 주교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해 자신만의 긴 레이스를 들려준다.

뿐만 아니라 1000만 원 금연 레이스에 뛰어든 웹툰 작가 이말년 자기님의 사연과 70년 동안 낮은 이들의 아버지로 헌신한 두봉 주교의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유 퀴즈 온 더 블럭' 139회 . 2022.01.26. (사진= tvN 제공 )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유 퀴즈'가 인생이라는 긴 레이스를 열정적으로 달리는 자기님들과 만난다.

2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 특집이 펼쳐진다. 여행 작가, 수영 선수 황선우, 웹툰 작가 이말년, 두봉 주교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해 자신만의 긴 레이스를 들려준다.

당나귀와 함께 산티아고 순례길 800km를 완주한 한국판 돈키호테 임택 자기님은 흥미진진한 여행기를 소개한다. 또 대기업을 그만두고 사업을 하다 50대에 여행 작가로 변신하게 된 인생 2막의 이야기로 이목을 사로 잡는다.

아시아 선수로는 65년 만에 첫 올림픽 100m 결승에 진출한 한국 수영의 새 역사 황선우 선수도 '유 퀴즈'를 찾는다. 수영 인생부터 스무살 자기님의 버킷리스트까지 허심탄회한 대화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1000만 원 금연 레이스에 뛰어든 웹툰 작가 이말년 자기님의 사연과 70년 동안 낮은 이들의 아버지로 헌신한 두봉 주교의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연출을 맡은 박근형 PD는 "사람 여행을 떠난다. 속 깊은 대화, 즐거움과 감동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