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우·두봉 주교·이말년 등의 인생레이스..'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 퀴즈'가 인생이라는 긴 레이스를 열정적으로 달리는 자기님들과 만난다.
여행 작가, 수영 선수 황선우, 웹툰 작가 이말년, 두봉 주교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해 자신만의 긴 레이스를 들려준다.
뿐만 아니라 1000만 원 금연 레이스에 뛰어든 웹툰 작가 이말년 자기님의 사연과 70년 동안 낮은 이들의 아버지로 헌신한 두봉 주교의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황지향 인턴 기자 = '유 퀴즈'가 인생이라는 긴 레이스를 열정적으로 달리는 자기님들과 만난다.
26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어차피 레이스는 길다' 특집이 펼쳐진다. 여행 작가, 수영 선수 황선우, 웹툰 작가 이말년, 두봉 주교 자기님이 유퀴저로 출연해 자신만의 긴 레이스를 들려준다.
당나귀와 함께 산티아고 순례길 800km를 완주한 한국판 돈키호테 임택 자기님은 흥미진진한 여행기를 소개한다. 또 대기업을 그만두고 사업을 하다 50대에 여행 작가로 변신하게 된 인생 2막의 이야기로 이목을 사로 잡는다.
아시아 선수로는 65년 만에 첫 올림픽 100m 결승에 진출한 한국 수영의 새 역사 황선우 선수도 '유 퀴즈'를 찾는다. 수영 인생부터 스무살 자기님의 버킷리스트까지 허심탄회한 대화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1000만 원 금연 레이스에 뛰어든 웹툰 작가 이말년 자기님의 사연과 70년 동안 낮은 이들의 아버지로 헌신한 두봉 주교의 이야기까지 들어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연출을 맡은 박근형 PD는 "사람 여행을 떠난다. 속 깊은 대화, 즐거움과 감동 안길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hj7289@newsis.com
Copyright©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비안 수, 재벌 남편과 결혼 9년만 파경 "차이점 극복 못해"
- 이동건 딸 "아빠랑 같이 살고 싶어" 눈물펑펑
- 이효리, 1년 만에 안테나 20년 매출?…광고료 얼마길래
- 가수 방미, 부동산 투자로 200억 벌었다?…"놀면서 100억 까먹었다"
- 티아라 아름 이혼·재혼 발표 "소송 끝내고 혼인 신고"
- 한의사와 결혼 강소라, 이젠 두 딸 엄마
- 이상민 "故 어머니 45년간 혼자 사셔…시집가라고 할 걸 '후회"
- '원빈 상대역' 女배우, 부동산 재벌과 결혼 직전 결별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조혜련 "김혜수, 입던 속옷 선물로 줘…사이즈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