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댄서팀 1명 확진..'쇼! 챔피언' 생방송 예정대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블채널 MBC M의 음악 방송 '쇼! 챔피언' 사전 녹화에 참여한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의 댄서팀 멤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6일 MBC M과 대중음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30분 진행한 '쇼! 챔피언' 사전 녹화에 참여한 최예나의 댄서팀 한 멤버가 이후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케이블채널 MBC M의 음악 방송 '쇼! 챔피언' 사전 녹화에 참여한 그룹 '아이즈원' 출신 가수 최예나의 댄서팀 멤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26일 MBC M과 대중음악계에 따르면, 이날 오전 7시30분 진행한 '쇼! 챔피언' 사전 녹화에 참여한 최예나의 댄서팀 한 멤버가 이후 코로나19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 댄서를 포함한 최예나 팀 전원은 오전 10시에 녹화장을 빠져나갔다.
MBC M 관계자는 "댄서 확진 소식 이후 녹화장 내 방역을 바로 실시했다. 프로그램 관계자들은 자가 키트로 음성을 확인했고, 밀접접촉자분들은 PCR 검사를 받으러 갔다"면서 "코로나19 이후 출연자들은 한 대기실을 쓰지 않는다. 녹화도 시간대를 나눠서 하는 만큼 서로 동선도 겹치지 않는다. 이날 오후 예정대로 생방송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한편 일일 확진자가 1만명을 넘어서는 등 최근 코로나19 확신세가 거세지면서 가요계에도 확진자가 속출하고 있다. 최근 위너, 아이콘, 트레저, 위아이, 더보이즈 등의 일부 그룹 멤버들과 효린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신경마비' 김윤아, 안타까운 근황…후유증으로 병원行
- 박서준, 김수현 저격? "파리에서 뭐했더라 가로"…팬들 황당
- "미성년자 연애가 범죄? 김새론 비린내" 김갑수 발언에 매불쇼 사과
- 가세연 "김수현, 미성년자 故김새론과 집에서 데이트"
- 봉준호, 구치소 생활 고백 "1990년 월드컵 때…"
- "형, 보고 싶다" 태진아, 故 송대관 추모 무대서 눈물
- 故 김새론 유족 "김수현에게 실망, 과거 사진 포렌식 할 것"
- 한소희, 사생활 논란 언급? "솔직해서 비롯된 문제에 책임감"
- "국민영웅서 나락 고속열차"…김동성 근황 공개
- '마약' 돈스파이크, '2년 형기' 마치고 출소…용산 레스토랑 경영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