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D "작년 4분기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 발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4분기(10~12월)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감소한 배경으로 LCD TV용 패널 판가 하락 외에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이 발생했다고 26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날 실적발표 후 진행된 컨퍼런스콜(전화회의)에서 "사업 성과를 만들어낸 임직원과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과정이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LG디스플레이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은 4764억원으로 집계돼, 전년 6781억원 대비 29.7% 감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26일 실적발표 컨콜서…"추후 금액 공개"
[서울=뉴시스] 이인준 기자 =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4분기(10~12월) 영업이익이 전년 대비 감소한 배경으로 LCD TV용 패널 판가 하락 외에 성과급 등 일회성 비용이 발생했다고 26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이날 실적발표 후 진행된 컨퍼런스콜(전화회의)에서 "사업 성과를 만들어낸 임직원과 사업 성과를 공유하는 과정이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LG디스플레이의 지난해 4분기 영업이익은 4764억원으로 집계돼, 전년 6781억원 대비 29.7% 감소했다.
다만 구체적인 숫자는 밝히지 않았다. 회사 측은 "아직 임직원들과 그 사업 성과에 대해 어떤 방식으로 공유를 할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인 소통이 없었다"면서 "이후에 개별적으로 말씀을 드리겠다"고 설명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ijoinon@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