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아리랑 홍보 캠페인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송가인이 아리랑 홍보 캠페인에 참여했다.
송가인은 "이번 아리랑 홍보 캠페인을 통해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인 '아리랑'을 직접 부르고 내레이션까지 진행하게 되어 무척 기뻤다"고 전하며 "국내외 누리꾼들이 이번 영상을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라는 참여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송가인이 아리랑 홍보 캠페인에 참여했다.
전 연령대에서 사랑받는 가수 송가인이 서경덕 교수와 의기투합해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인 ‘아리랑’ 가창과 내레이션에 참여, 영상을 국내외 누리꾼들에게 널리 전파하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악 2분 20초가량으로 송가인은 한국의 대표 서정민요라 불리는 아리랑을 한 소절 부른 뒤, 세대와 지역, 국가, 장르를 아우르는 다양한 아리랑 공연 영상을 보며 내레이션을 진행, ‘아리랑’을 향한 관심을 유발하고 있다.
송가인은 “이번 아리랑 홍보 캠페인을 통해 유네스코 인류무형문화유산인 ‘아리랑’을 직접 부르고 내레이션까지 진행하게 되어 무척 기뻤다”고 전하며 “국내외 누리꾼들이 이번 영상을 함께 보고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다”라는 참여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송가인은 이번 ‘아리랑 홍보 캠페인’ 뿐만 아니라,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개선 캠페인’, ‘독도 관련 캠페인’, ‘코로나 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캠페인에 참여하며 정보 제공의 기틀이 되기도 했던 만큼 이번 캠페인 역시, 송가인의 참여로 어떤 기대 효과를 불러일으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2월 1일 KBS 2TV ‘조선팝 어게인 송가인’을 통해 명품 무대를 꾸미며 다채로운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술가 “신수지 색기 많다, 男 만날 때 주의해야” (노는언니2)
- 백성현, ♥미모의 아내와 딸 공개…‘슈돌’ 출연확정 [공식]
- 블랙핑크 지수→김태리 뮤즈 교체…색다른 분위기 [화보]
- 양준혁 “이재명 캠프 합류는 명백한 오보…정당 활동 못해”
- 영화배우 A 씨, 前여인과 쌍방 폭행 입건 “돈 문제”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KBS “남주 첫날밤’ 팀 병산서원 훼손 죄송, 피해 복구 논의 중” (전문)[공식]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