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 tvN '링크' 출연 확정..문가영과 모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연이은 작품 활동으로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는 26일 "김지영이 tvN 새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극본 권기영·권도환 연출 홍종찬, 이하 '링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지영은 문가영의 엄마 홍복희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그동안 김지영은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우아한 친구들' '굿 캐스팅', 영화 '엑시트' '극한직업' 등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싱글 인 서울'→'링크'...스크린·브라운관 접수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는 26일 "김지영이 tvN 새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극본 권기영·권도환 연출 홍종찬, 이하 '링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지영은 문가영의 엄마 홍복희 역을 맡아 극에 활력을 더할 계획이다.
작품은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link)하게 된 남자가 그의 온갖 기쁨과 슬픔, 아픔을 함께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이자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여진구는 특급 레스토랑 셰프 은계훈 역을, 문가영은 박복한 취업 준비생 노다현 역을 맡아 극을 이끈다.
이 가운데 김지영은 노다현의 엄마이자 춘옥전골 사장 홍복희로 분한다. 복희는 유일한 자랑인 딸 다현이가 자신의 팔자를 닮지 않길 바라는 평범한 엄마지만, 다현을 지키기 위해 강인하면서도 애틋한 모성애를 보여주는 인물이다.
그동안 김지영은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 '우아한 친구들' '굿 캐스팅', 영화 '엑시트' '극한직업' 등 꾸준한 작품활동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이날 출연을 확정 지은 '링크'를 포함해 영화 '싱글 인 서울' '소녀'와 티빙 오리지널 '괴이' 등을 통해 다채로운 캐릭터로 대중들과 만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링크'는 올 상반기 첫 방송 예정이다.
jiyoon-1031@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동규, 초과이익환수 건의하자 "어느 업자와 이야기했냐"
- 오스템임플란트 '운명의 날' 미뤄졌다…소액주주만 '애간장'
- 민주당서 또 고개 든 '86용퇴론'…'박스권 돌파' 선거용?
- KBS, '태종 이방원' 동물 학대 2차 사과 "부족한 인식에 참사"
- '유통 맞수' 신동빈·정용진, 불붙는 M&A 경쟁…덩치 키우기 속도전
- HDC현산 '붕괴사고'로 뜨는 후분양제 …안전 이슈 해법 될까?
- [오늘의 날씨] 중부지방 눈 또는 비…수도권 미세먼지 '나쁨'
- [이철영의 정사신] '녹취록' 난무, '정치 관음증' 대선
- 인기 작곡가 안치행, 팔순나이 가수 데뷔 '노익장 과시' [TF확대경]
- "성공적인 전환점 되길"…펜타곤, 매혹적인 변신(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