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픽셀, 푸짐한 '그랑사가' 1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이원희 2022. 1. 26. 16:0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멀티 플랫폼 MMORPG '그랑사가'의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인포그래픽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그랑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 1년간의 기록들을 담은 인포그래픽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게임 플레이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과 함께 이용자들의 기록을 축제와 이색 시상식 컨셉트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기 캐릭터 '큐이'의 목소리를 연기한 장예나 성우가 노래한 1주년 기념 OST '별빛 쏟아지던 날의 너'를 비롯해 '그랑사가' 성우진의 축하 인사 등을 순차 공개한다.

이와 함께 2월17일까지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바디프렌드 안마의자(3명), 지포스 RTX 3080 Ti 그래픽카드(5명), 아이폰 13프로맥스(10명), 갤럭시 Z 플립3(10명) 및 '그랑사가 한정판 아트북 패키지(80명)'를 증정한다.

이어 출석 및 사전등록 이벤트 등을 통해 100회 무료 소환권과 최대 7만 다이아를 제공하고, 오는 2월23일까지 사용 가능한 '1주년 그랑쿠폰'을 통해 캐릭터 '유나'의 한정판 코스튬과 'SSR 키스톤(3개)', '정교한 세공도구' 등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빛 속성 신규 캐릭터 '레온'을 추가한다. '레온'은 스페셜 스토리를 통해 획득 가능하며 캐릭터 추가를 기념해 'SSR 은빛 파동의 날개 루미에르', 'SSR 태양의 재래 아폴론' 등 레온 전용 그랑웨폰 5종의 확률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