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1995, '더 높은 곳을 향할' 2022시즌 유니폼-등번호 공개

2022. 1. 26. 15: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부천FC1995(이하 부천)가 2022시즌 구단 공식 용품 후원사 켈미와 함께 제작한 유니폼을 공개했다.

부천의 2022시즌 홈 유니폼은 부천의 전통과 강렬함을 상징하는 빨강과 더욱 강인해지고 단단해짐을 나타내는 검정을 바탕으로 제작됐으며, 부천의 엠블럼을 형상화하기 위해 스트라이프 형태의 디자인이 녹여졌다.

원정 유니폼은 흰색을 바탕으로 제작했으며, 팔과 목 소매에 구단의 상징색인 빨강을 적절히 사용해 전통을 살리며 디자인적 요소를 더했다.

홈 유니폼과 원정 유니폼 등번호와 넥 라인에는 구단을 상징하는 ‘BFC’ 문양을 삽입해 부천만의 유니폼임을 더욱 도드라지게 했다.

부천은 홈, 원정 유니폼 외에도 시즌 중 구단 스폰서 매치를 기념하는 기념 유니폼을 별도로 제작할 예정이며, 디자인은 해당 경기에 맞춰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부천은 더 높은 곳으로 도약할 2022시즌에 선수단이 사용할 등번호도 결정했다.

부천의 ‘수문장’을 상징하는 1번은 최철원이 새롭게 사용하고, 이번 시즌 공격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는 ‘요르만’이 7번을 사용한다.

중원의 핵심을 나타내는 8번은 김준형이 달고, 2년 연속 주장으로 선수단을 이끌 주장 조수철은 팀의 중심을 상징하는 10번을 사용한다.

지난해 스피드와 위치선정을 무기로 팀 내 득점 1위를 달성한 박창준은 11번을 새롭게 사용하며, 공격의 한지호, 조현택, 이시헌 등은 기존 번호를 유지한다.

[사진=부천FC1995]-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