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페이스게임즈, 나스닥 스팩 상장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식회사 온페이스게임즈가 나스닥 스팩 상장을 본격 추진한다.
온페이스게임즈(대표이사 김민석)는 지난 25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나스닥 스팩 상장 합병 안내 및 사업설명회 행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온페이스게임즈 측은 현재 나스닥 스팩 상장 요건을 대부분 충족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온페이스게임즈가 나스닥 스팩 상장을 본격 추진한다.
온페이스게임즈(대표이사 김민석)는 지난 25일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나스닥 스팩 상장 합병 안내 및 사업설명회 행사를 가졌다고 26일 밝혔다.
'레드닷(REDDOT)' 등 4종의 게임을 개발·출시한 온페이스게임즈는 최근 부분 유료화를 통하여 2달간 150억원 매출을 기록했다. 온페이스게임즈는 향후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장르의 'LOD(Lord of Dragon)'와 레드닷 PC 버전인 '더필드오브배틀(the Field of Battle)' 등 신작을 출시할 예정이다.
온페이스게임즈 측은 현재 나스닥 스팩 상장 요건을 대부분 충족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메타버스 플랫폼 '온버스(OnVerse)'를 올해 1차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민석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시국에도 어렵게 참석해 주신 많은 내빈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 행사가 스스로에게 채찍질을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나스닥 스팩 상장을 위한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전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양민하 기자 (mh.y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 'UP가전' 새 패러다임 제시...“쓸수록 사용자 맞춰 진화”
- 이재명 후보 “대통령 직속 '디지털 전략기구' 신설할 것”
- [뉴스 줌인]국가산업 중추 ICT...'디지털 거버넌스 필요' 목소리 높아
- 설연휴 시작...李-尹-安 민심을 잡아라
- "반도체 공급난, 6개월 이상 길어진다"
- 서울페이+ '결제 대란'…가맹점 “결제 확인 안 돼 못 팔아”
- 카드사, '삼성페이 간편등록' 모두 중단
- LG CNS, 5G 특화망 2호 사업자로
- 우주산업 전문인력 양성 시동...미래우주교육센터 설립 착수
- 한국교통연구원, '인터모달 자동화물 시스템' 시운전···“물류비·인프라 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