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수빈 "강다니엘, 틀에 갇히지 않은 연기..많이 배웠다" [너와나의 경찰수업]

김미화 기자 2022. 1. 26. 14: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채수빈과 강다니엘이 서로에 대한 칭찬과 애정을 전했다.

26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주)스튜디오앤뉴)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강다니엘은 채수빈과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수빈 누나한테 많이 배우고 많이 가르침을 받았다. 수빈 누나는 진짜 친절하고 너무 착하다"라고 애정을 밝혔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6일 디즈니+로 공개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배우 강다니엘, 채수빈이 2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 제공=디즈니플러스> 2022.01.26 /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채수빈과 강다니엘이 서로에 대한 칭찬과 애정을 전했다.

26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주)스튜디오앤뉴)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김병수 감독이 참석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에너지 넘치는 경찰 꿈나무들의 다이내믹한 캠퍼스 라이프는 물론, 그 속에서 우정과 사랑을 꽃피우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펼쳐낸다.

강다니엘은 극중 자신의 롤모델이자 존경하는 아버지(손창민 분)를 따라 경찰이 되기로 결심하고, 경찰대학에 수석 입학한 위승현 역할을 맡았다. 채수빈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당돌함마저 사랑스러운 청춘 고은강 캐릭터를 연기했다.

이날 강다니엘은 채수빈과의 호흡을 묻는 질문에 "수빈 누나한테 많이 배우고 많이 가르침을 받았다. 수빈 누나는 진짜 친절하고 너무 착하다"라고 애정을 밝혔다.

채수빈은 "다니엘과의 호흡도 너무 좋았다. 현장에서 지치거나 분위기가 다운 될 때 업 시켜줬던 기억이 나서 고맙다. 은강이와 승현이 캐릭터 케미도 되게 좋았다. 승현이는 되게 현실적 냉정하고 현명해서 은강을 잡아주는 모습이 많았다"라며 "현장에서 늘 밝은 에너지를 보여줬다. 연기적으로도 틀에 갇히지 않은 모습 보여줘서 많이 배웠다"라고 설명했다.

또 채수빈은 "저도 액션씬을 찍을 떄 힘들어 했는데, 다니엘이 액션씬을 찍고 와서 잘하면 '나 잘했지' 하고 뿌듯해하고 자랑했다. 마치 아들 같았다"라며 애정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26일 디즈니+로 공개 됐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관련기사]☞ '검사♥' 한지혜, 11년만에 얻은 딸 얼굴 공개 '슬이슬이'
'44kg 다이어트' 송가인 몸매 직접 보니..이정도였나?
한예슬, 벌써 신혼 살림..'♥남친' 맞춤 밥상까지
'옛 연인' 지코·설현, 박신혜 결혼식서 5년만 어색한 재회
송지아, 미국서 전한 근황..'이정도면 스토커'
이하늬, 임신 중에 찾은 명품 뷰티샵..'마음은 이미'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