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영 출연확정, '링크 : 먹고 사랑하라,죽이게'서 문가영 母 복희 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영이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출연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측은 "김지영이 tvN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이하 '링크')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극 중 문가영의 모 홍복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김지영은 극 중 노다현(문가영 분)의 엄마이자 춘옥전골 사장 홍복희역으로 분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지영이 드라마 ‘링크 :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출연을 확정지었다.
소속사 에스에이치미디어코프 측은 “김지영이 tvN 드라마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이하 ‘링크’)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극 중 문가영의 모 홍복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링크’는 어느 날 갑자기 한 여자의 감정을 공유(link)하게 된 남자가 그녀의 온갖 기쁨, 슬픔, 아픔을 함께 느끼며 벌어지는 감정 공유 판타지 멜로이자 흥미로운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등으로 현실감 가득한 세계관을 만들어낸 홍종찬 감독과 '수상한 파트너’, '내 연애의 모든 것’ 등 로맨스와 미스터리를 오가는 탄탄한 극본을 보여준 권기영 작가가 의기투합한 만큼 '감정 공유’라는 신선한 소재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김지영은 극 중 노다현(문가영 분)의 엄마이자 춘옥전골 사장 홍복희역으로 분한다.
복희는 유일한 자랑인 딸 다현이 자신의 팔자를 닮지 않길 바라는 평범한 엄마지만, 다현을 지키기 위해 강인하면서도 애틋한 모성애를 보여주는 인물이다.
김지영은 드라마 ‘사랑이 오네요(16년)’, ‘우아한 친구들(20년)’ 등작품마다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후 드라마 ‘굿 캐스팅(20년)’에서 딸이 학교 폭력 피해자라는 사실을 알고 절망에 빠지는 절절한 모성애부터 코믹, 워맨스는 물론 액션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 9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엑시트(19년)’, 1,000만 관객을 동원한 ‘극한직업(19년)’ 등 작품을 통해 현실적인 캐릭터를 연기하며, 관객들의 웃음과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렇듯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온 김지영이 '링크’에서는 ‘홍복희’ 캐릭터를 어떻게 그려나갈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는 22년 상반기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헬로트로트' 반전 가득한 전개로 충격
- 방탄소년단 '마이 유니버스', 빌보드 역주행
- 있지 리아,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
- 로제, 아찔 각도로 요염 매력..치명적 아우라
- 강혜원, 시원한 각선미에 도발적 아우라
- 온천천 실종 여성 숨진 채 발견…'생활고 유서' 일가족 5명 사망
- [현장] ″더 이상은 생명 위험″ 의료진 강제 중단 경고에 이재명 대표 24일 만의 '단식 중단'
- '故 이영승 교사' 악성 민원 학부모 근무 농협 ″깊은 사과″
- 영하 100도의 밤 견디지 못하고…영원히 잠든 인도 달착륙선
- 김의겸 ″한동훈 장관 쫄아있는 것″…법무부 반박에 재반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