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 "단발, 처음 도전..밝은 에너지 보여주고 싶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이 단발로 변신했다.
26일 오후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된 가운데 채수빈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채수빈은 "이번 작품에서는 밝고 머리도 짧게, 이런 스타일링을 해서 나와본 적이 없어서 처음 도전해본 머리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이 단발로 변신했다.
26일 오후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개최된 가운데 채수빈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채수빈은 “이번 작품에서는 밝고 머리도 짧게, 이런 스타일링을 해서 나와본 적이 없어서 처음 도전해본 머리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어린 친구의 밝고 활기찬 에너지를 줄 수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얻고 싶은) 수식어와 관련해 은강(채수빈 분)이랑 승현(강다니엘 분)이의 사람들이 애칭을 붙여주셨다. ‘댕댕커플’이라고 털 날린다고. 그게 감사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헬로트로트' 반전 가득한 전개로 충격
- 방탄소년단 '마이 유니버스', 빌보드 역주행
- 있지 리아, 탄탄 꿀벅지+매끈 어깨라인
- 로제, 아찔 각도로 요염 매력..치명적 아우라
- 강혜원, 시원한 각선미에 도발적 아우라
- 北헌법 58조에 핵무력 명시…이에 조선신보 ″핵보유국 지위 불가역적″ 못박아
- 조정훈 ″'이재명의 민주당'에 절망…노사모가 개딸처럼 맹목적이었나″
- ″외국 의대가 국내 의사되는 우회 통로?″…이젠 아니다
- 환자복 입은 이재명, 병상서 투표 독려…″빠짐없이 동참해 달라″
- ‘다리 벌린 남성, 다리 모은 여성' 홍보물…경기도 '성차별' 문제점 지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