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신곡 'Feelin' Like' MV 33시간만 천만뷰 돌파 '글로벌 인기'

황혜진 2022. 1. 26. 14: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보이그룹 펜타곤의 신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가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돌파했다.

1월 24일 오후 6시 공개된 펜타곤의 12번째 미니앨범 'IN:VITE U'(인바잇유)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1월 26일 오전 3시 기준)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Feelin’ Like’(필린라이크)의 뮤직비디오는 펜타곤의 물오른 비주얼과 특유의 세련된 퍼포먼스가 담겨 전 세계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펜타곤은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를 발표하고 벅스 뮤직 차트 정상을 차지하는가 하면 수록곡까지 전부 차트 상위권에 줄을 세우며 화려한 컴백을 알렸다.

이에 힘입어 해외 차트에서도 펜타곤의 존재감은 빛났다. 이번 신보는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러시아, 멕시코, 브라질, 스페인, 폴란드 등 30개 지역에서 1위(1월 25일 기준)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아이튠즈 톱 송(Top Song) 차트에서 멕시코, 브라질, 아르헨티나, 에콰도르, 콜롬비아, 페루를 비롯한 11개 지역에서 1위, 아이튠즈 월드와이드 앨범차트에서도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Feelin' Like'(필린라이크)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곡이다. 멤버 진호, 키노, 우석이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