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블유게임즈, 모바일게임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 대규모 업데이트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영웅 2종이 게임에 새롭게 추가됐다. 궁니르 소속의 밀리 클래스 '알렉사(Alexa)'와 콜레지움 소속의 서포트 클래스 '잭(Jack)'이 신규 영웅으로 추가됨으로써 게임 내 캐릭터 조합 및 포메이션 활용 방법이 보다 다채로워질 전망이다.
또한 캐릭터의 외형을 바꿀 수 있는 스킨(Skin)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일부 인기가 많은 캐릭터에 한정해 그 특성을 살릴 수 있는 컨셉트가 추가됐으며, 스킨 착용을 통해 남들과 다른 캐릭터 디자인을 가질 수 있게 됐다. 점차적으로 캐릭터별 스킨은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이는 플레이어 들에게 또다른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시리스트' 등 새로운 기능 또한 업데이트됐다. 이용자는 '위시리스트'를 통해 각 진영별 선호 캐릭터를 5명 설정할 수 있고, 해당 팩션 캐릭터를 얻을 시 이 캐릭터들을 얻을 수 있다. 영웅 수집이 용이해짐에 따라 이용자들의 게임 진행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26일 월드 PvE 이벤트 콘텐츠인 '아스트라 비밀 연구소'를 서비스하기 시작했다. 전 서버 이용자들이 경쟁하는 코어 컨텐츠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이를 통해 이용자간 경쟁을 더욱 활성화 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언데드월드: 히어로 서바이벌'은 글로벌 론칭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콘텐츠 관리를 진행하며 최근 누적 다운로드 70만 건을 기록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