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랑만 세번째' 2월 11일 전 세계 공개..메인 포스터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첫사랑만 세번째'가 OTT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BL 웹드라마 '첫사랑만 세번째'(연출 강호중 극본 도윤)는 오는 2월 11일 네이버 시리즈온 등의 OTT 플랫폼에서 공개를 확정 짓고 25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사랑만 세번째'는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제작한 첫 미드폼(mid-form) 시리즈물로 네이버 시리즈온 등 세계 각국의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오는 2월 11일 동시 개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좌충우돌 '심쿵유발' 웹드라마, 전 세계 주요 OTT로 동시 개봉
[더팩트ㅣ이선영 인턴기자] '첫사랑만 세번째'가 OTT 개봉을 앞두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BL 웹드라마 '첫사랑만 세번째'(연출 강호중 극본 도윤)는 오는 2월 11일 네이버 시리즈온 등의 OTT 플랫폼에서 공개를 확정 짓고 25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웹드라마에는 신예배우 진건 전창하 송한희 김정석 정현지가 출연한다.
'첫사랑만 세번째'는 과거를 기억하고 세 번째 생을 사는 인기 웹소설가 연석(진건)이 25년 전 남자로 환생한 전생의 첫사랑 하연(전창하)을 만나 벌어지는 좌충우돌 '심쿵유발' 웹드라마다.
특히 하연 역을 맡은 전창하는 약 200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유명 인플루언서로, 이 작품을 통해 첫 정극에 도전해 눈길을 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 전창하가 진건을 애틋하게 바라보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앞서 24일에는 '첫사랑만 세번째'의 15초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조선시대와 일제강점기로 이어지는 두 번의 전생에서 이별의 아픔을 겪은 연석과 하연이 현생에서 운명적인 재회를 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첫사랑만 세번째'는 종합 콘텐츠 기업 아센디오가 제작한 첫 미드폼(mid-form) 시리즈물로 네이버 시리즈온 등 세계 각국의 주요 OTT 플랫폼을 통해 오는 2월 11일 동시 개봉한다.
seonyeong@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동규, 초과이익환수 건의하자 "어느 업자와 이야기했냐"
- 오스템임플란트 '운명의 날' 미뤄졌다…소액주주만 '애간장'
- 민주당서 또 고개 든 '86용퇴론'…'박스권 돌파' 선거용?
- KBS, '태종 이방원' 동물 학대 2차 사과 "부족한 인식에 참사"
- '유통 맞수' 신동빈·정용진, 불붙는 M&A 경쟁…덩치 키우기 속도전
- HDC현산 '붕괴사고'로 뜨는 후분양제 …안전 이슈 해법 될까?
- [오늘의 날씨] 중부지방 눈 또는 비…수도권 미세먼지 '나쁨'
- [이철영의 정사신] '녹취록' 난무, '정치 관음증' 대선
- 인기 작곡가 안치행, 팔순나이 가수 데뷔 '노익장 과시' [TF확대경]
- "성공적인 전환점 되길"…펜타곤, 매혹적인 변신(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