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성현 '슈돌' 출연 확정..미모의 아내와 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백성현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26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배우 백성현이 '슈돌' 출연을 확정했다"며 "14개월 딸과 초보 아빠 백성현의 일상은 오는 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초보 아빠' 백성현의 리얼한 육아 일상은 2월 중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백성현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26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배우 백성현이 '슈돌' 출연을 확정했다"며 "14개월 딸과 초보 아빠 백성현의 일상은 오는 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성현은 1994년 영화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을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다모', '천국의 계단', '해신', '영웅시대' 등 작품에서 성인 남자 주인공들의 아역을 도맡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백성현은 '사랑은 노래를 타고', '아이리스2', '닥터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아역에서 성인 배우로 성장했다. 최근 출연한 ‘보이스4’에서는 대체 불가한 연기 스펙트럼으로 시청자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2020년 4월 세 살 연하 비연예인과 4년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그는 같은 해 10월 31일 득녀 소식을 뒤늦게 전해 화제를 모았다. 아내의 출산 직후에도 바쁜 촬영 일정을 이어나가던 백성현은 최근 육아 모드로 돌아와 14개월 된 딸 서윤이와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고. 아직은 서툰 초보 아빠지만 딸과 더 친해지기 위해 육아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서윤이는 제작진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앞니가 훤히 보이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슈돌' 최연소 언어 천재의 면모를 보이는 등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 외에도 14개월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다양한 능력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증폭시킨다.
‘초보 아빠’ 백성현의 리얼한 육아 일상은 2월 중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첫 공개될 예정이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영탁, 니가 왜 뉴욕서 나와…타임스퀘어 전광판 등장
- `돌싱포맨` 지석진 "이혼한다면 아내에 재산 절반 주고 싶다"
- “의전원 준비한다더니”...‘하트시그널3’ 박지현, 학력 마케팅 의혹
- `라디오쇼` 가비 "수지, 내 인스타그램 팔로우...기분 좋다"
- `씨네타운` 박하선 "한효주, 연영과 전설…예쁘고 착하다 소문"
- 연말연시 기념일에 제격…웨스틴 조선 부산, 러블리 윈터 패키지 출시 - 매일경제
- “작별은 딱 3분만 하세요” 헤어지는 시간 규제한 공항 ‘갑론을박’
- 外人 몰리자…롯데관광개발, 3분기 영업이익 221억 원대로 역대 최대 - 매일경제
- “최고 철도 서비스 뽑고 열차 50% 할인받자” 코레일, 국민투표 진행 - 매일경제
- 올겨울 ‘이곳’ 가는 골프 여행 수요 급증…전년 동기 대비 32.7% 증가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