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손잡은 김태호PD, '서울체크인' 첫 신호탄
[스포츠경향]
MBC를 떠난 김태호PD가 가수 이효리와 손 잡고 예능 ‘서울체크인’으로 첫 신호탄을 쏜다.
김태호PD는 티빙 오리지널 OTT 최초 파일럿 콘텐츠를 선보인다.
김태호 PD가 연출한 ‘서울체크인’은 29일(토)에 공개되는 단일 콘텐츠로 깜짝 공개 방식을 시도한다.
‘서울체크인’은 제주살이 9년차의 이효리가 서울에서 스케줄을 마친 뒤 어디서 자고 누구를 만나고 어디를 갈지, 그녀의 서울 라이프를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이다. 자연 속에서 생활하던 제주에서의 모습과 전혀 다른 일상을 보여줄 예정이다.
김태호PD가 연출한 MBC ‘놀면뭐하니?’ 속 ‘싹쓰리’, ‘환불원정대’ 프로젝트에서 이효리와 만든 ‘환상 호흡’이 이번 ‘서울체크인’에서 어떤 시너지 효과를 이뤄낼지 대중과 업계 안팎의 시선이 모이며 큰 관심으로 이어지고 있다.
‘서울체크인’은 이효리가 싹쓰리와 환불원정대 스케줄을 위해 모자와 슬리퍼, 백팩으로 간편하게 서울에 올라오면서 ‘오늘은 어디서 자지?’, ‘서울 온 김에 누구 만나고 갈까?’, ‘성수동이 힙하다는데 가볼까?’ 를 생각하는 모습에서 영감을 얻어 기획됐다.
서울이 낯설어진 그녀의 속마음과 고민, 그녀와 만나는 사람들과의 솔직한 대화를 통해 보는 이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서울체크인’은, 김태호PD만의 흡입력 있는 연출력이 더해져 더욱 진솔한 리얼리티로 탄생할 예정이다.
이효리의 리얼 서울 라이프를 그린 ‘서울체크인’은 29일(토) 오후 12시에 공개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